여행 · 맛집/경기 의왕시

탐방원들 모두 만족한 돈가스, '날마다 정성껏, 백운동'에서 돈카츠 정식 B 먹고 왔습니다. by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담덕. 2024. 11. 26. 09:01
반응형

근래 가장 맛있는 돈가스와 우동을 먹고 왔었던 날마다 정성껏, 백운동을 정확히 한 달 만에 다시 찾았습니다. 전에는 단 둘이 갔지만 이번에는 고정 탐방원들과 돈가스를 먹기 위해 합류한 한 명 포함 6명이 함께 했어요.

 

날마다 정성껏, 백운동

날마다 정성껏, 백운동
날마다 정성껏, 백운동

  • 백운동
  • 방문일: 2024년 11월 25일
  • 위치: 경기 의왕시 백운로 505 2층 (우) 16015

거리도 거리지만 차로는 가기 쉽지 않은 백운호수 주변에 위치한 날마다 정성껏, 백운동입니다. 6명이 이동하니까 이번에 새 차를 산 탐방원의 산타 페(SANTA FE)와 함께 이동했어요. 주차를 하고 바로 식사 자리가 있는 2층으로 이동합니다.

 

날마다 정성껏, 백운동 메뉴
날마다 정성껏, 백운동 메뉴

자리는 저번과 동일한 자리에 앉았는데 이번에는 6명이라 3명씩 옆에 있는 테이블까지 두 개의 테이블에 앉아서 메뉴판을 살펴봅니다. 메뉴판을 보면 음식 사진과 함께 여러 메뉴가 있지만 우리가 고를 건 딱 3가지 중 하나입니다. 돈카츠 정식 A, B, C 중 하나죠. 돈가스와 간장 달걀 비빔밥은 동일하고 A에는 붓가케우동이 B에는 가케우동, 그리고 C는 자루소바로 구성되는데 A와 B는 평일 점심에만 2천 원 할인된 15,000원에 주문이 가능하고 C는 할인 없이 17,000원에 주문해야 합니다. 우리는 A와 B만 취향껏 주문을 했는데요.

 

돈카츠 정식 B

돈카츠 정식 B

저는 붓가케우동이라는 냉우동을 맛있게 먹었지만 같은 메뉴를 또 소개하는 건 조금 그렇잖아요? 다양한 메뉴를 소개하기 위해 맛있게 먹은 붓가케우동을 포기하고 안 먹어 본 가케우동을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열심히 하는데 왜 구독자는 정체고 방문자는 자꾸만 줄어드는 걸까요? 😭

 

샐러드계란밥돈카츠가케우동
돈카츠 정식 B

돈카츠 정식 B를 살펴보면 반찬으로는 단무지와 고추장아찌가 나오고 와사비는 돈가스 2개 당 하나가 제공되는데 모자라면 더 달라고 하면 되고 돈가스 소스와 간장 달걀 비빔밥, 튀김옷은 얇고 고기가 두툼한 돈가스와 따뜻한 우동까지 깔끔 한 상이 나왔습니다.

 

가케우동가케우동계란밥돈카츠
돈카츠 정식 B

날마다 정성껏, 백운동 전에 포스팅해서 말했었지만 제가 우동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백운동에서 먹은 붓가케우동은 정말 맛있게 먹었었는데 가케우동 이것도 꽤 맛있습니다. 제 기준에서는 붓가케우동보다는 덜했지만 다른 곳에서 먹었던 우동보다는 맛있는 거 같아요. 우동도 맛의 차이가 꽤 많이 나는 음식이라는 걸 알게 됐네요. 오호~

그리고 두툼하면서 부드러운 백운동의 돈가스는 저뿐 아니라 함께 한 탐방원들의 공통된 의견으로 모두 맛있다고 하네요. 저는 돈가스 소스보다 와사비 살짝 얹어서 먹고 우동 국물 한 모금 먹는 조합이 너무 좋았고요. 어떻게 가격이 조금만 더 저렴하면 좋을 거 같긴 하네 그래도 점심 한정이긴 하지만 1만 5천 원에 이 정도 돈가스와 우동까지 먹을 수 있으니 그냥 비싼 건 아닌 거 같지만 그래도 조금 바라본다면 간장밥을 빼고 가격을 낮추는 건 어떨까? 싶긴 합니다. 어쨌든 지난번보다 더 당당(?)하게 추천해 볼 수 있게 된 날마다 정성껏, 백운동의 돈카츠 정식이었습니다.

이번 포스트는 여기까지,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고,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과 ❤️ 클릭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