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유명한 제품이죠? 블랙앤데커 호루라기 청소기 BDH2000PL 20V을 저도 뒤늦게 구매했습니다.
살까 말까 고민은 참 오래 했는데 차를 새로 구매하면서 차량 내부 청소할 때도 쓰면 좋지 않을까란 생각에 뒤늦게 구매를 했네요.
그럼 개봉기 시작합니다.
배송 박스를 열어보니 안에 블랙앤데커 박스가 들어 있더라고요.
박스에 붙어 있는 라벨에는 BLACK+DECKER 문구와 20V 만 눈에 들어오네요.
나머지는 뭐 영어겠죠.
박스를 열어보니 비닐로 포장되어 있는 본체와 누가 봐도 설명서처럼 보이는 종이가 들어 있습니다.
구성품은 이렇네요.
호루라기 청소기 본체, 영어로만 적혀 있는 사용설명서와 아직 정체를 모르는 나사들 그리고 충전기 겸용 거치대가 있어요.
충전기 겸용 거치대의 모습인데요.
충전 케이블은 별도로 분리가 되지 않고 붙어 있는데 이렇게 붙어 있는 건 오랜만에 보는 방식이네요.
최근 제품들은 다 분리가 되지 않던가요?
바닥에는 케이블을 뺄 수 있는 홈이 있는데 홈을 조금만 더 깊게 파주면 좋지 않았을까란 생각을 해봅니다.
블랙앤데커 호루라기 청소기의 본체인데요.
다른 리뷰 사진이나 영상으로 접해서 작다고 알고는 있었지만 실제 보니 생각보다 더 작아서 놀랐습니다.
후면에는 환풍구인지 그냥 모양인지 모르겠는 구성이 보이고 충전단자가 보이네요.
먼지를 털어내기 위한 개봉은 쉽게 되어 있습니다.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는 고리를 잡아서 당기고 열어주면 되는 구조. 어떤 리뷰를 보니 저 플라스틱 고리가 잘 깨진다고 하던데 조금 신경 써야겠어요.
상단에는 청소기 막대(?)를 조정하는 버튼이 있는데 이 버튼을 누르고 한 단계씩 조정하는 방식이더라고요.
자연스럽게 스~윽 하는 느낌이 아니라 딱! 딱! 소리가 나면서 고정되며 조정하는 방식이에요.
청소 막대 옆으로는 필터 입구를 개봉하는 버튼이 보입니다.
완전히 접힌 상태에서는 동작을 안 하고 한 단계 이상 펼쳐져 있는 상태에서만 동작을 하니 접힌 상태에서 강제로 눌러 개봉하지 마세요.
(힘으로 하려다 부러트릴뻔했네요. --;)
위에 설명한 방식으로 개봉한 모습입니다.
개봉이라기보다는 분리가 더 맞는 표현일 것 같네요.
저렇게 분리해서 필터를 꺼내고 필터도 물 세척이 가능하다고 한 것 같은데 갈아주긴 해야 할 것 같아요.
청소 막대 부분은 화살표 모양대로 당겨서 조금 길게 할 수는 있는데 저 기능이 효과가 있을지는 써봐야 알겠죠?
아래쪽에는 솔이 달려 있어서 카펫 청소할 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전원에는 혹시라도 켜질까 봐 플라스틱 차단막을 꼽아 두었습니다.
차단막을 제거한 모습인데 전원 버튼은 누르는 방식이 아닌 앞, 뒤로 밀고 당기는 슬라이딩 방식입니다.
그냥 전체가 다 플라스틱이라서 생각보다 무겁지 않다는 장점과 동시에 한번 떨어트리기만 해도 다 깨질 것 같다는 내구성이 걱정되는 제품이네요.
실제 성능이나 사용기는 조금 써보고 작성해 봐야겠어요. ^^;
그럼 블랙앤데커 호루라기 청소기 BDH2000PL 20V의 개봉기는 여기서 끝!
늘 그렇듯 여러분들의 공감은 저에게 많은 힘이 되고 댓글은 포스트 작성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어제 눈이 많이 왔다고 하는데 다들 출근은 수월하셨나요?
오늘도 힘내서 화이팅 하자고요. ^^
저렴한 가격 강력한 성능 하지만 소음이 너무 크고 가벼운 청소 위주로 집 전체 청소는 힘들어요.
WWW.QOO10.COM
위 링크를 이용해 구매하시면 저에게 수수료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도와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