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경북 경주시

경주 여행의 숙박을 해결한 소노벨 경주의 조식 구경하세요. - 2022년 경주 여행기 8편

담덕. 2023. 4. 13. 09:35
728x90
반응형

2022년 경주 가족 여행의 이튿날이 밝았습니다.
전날 저녁에 살짝 비가 오는 거 같긴 했는데 밤 사이 엄청 많이 내렸던 걸까요?
소노벨 경주의 조식을 먹으러 간 뷔페 비엔토 창 밖으로 보이는 보문호가 하늘은 이렇게 깨끗할 수가 없는데 호수는 상당히 탁하네요.

 

보문호
보문호

그런데 또 이게 묘한 조화로움이 느껴지면서 이뻐 보입니다.
멋있지 않나요? 🙂

소노벨 경주의 방에 대한 건 이전 포스트에서 소개를 했었으니까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되고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소노벨 경주 비엔토에 대한 얘기를 빠르게 진행해 볼게요.

 

경주 여행의 숙박을 해결해 준 소노벨 경주 - 2022년 경주 여행기 3편

날씨가 너무 좋았던 2022년 9월. 가족 여행으로 경주를 다녀왔었죠. 경주로의 가족 여행은 2018년이 처음이었고 작년이 두 번째였는데요. 2022년의 경주 여행은 두 개의 포스트를 발행했고 이번이 3

damduck01.com

 

소노벨 경주 조식소노벨 경주 조식
소노벨 경주 조식

  • 소노벨 경주 비엔토
  • 방문일: 2022년 09월 22일
  • 위치: 경북 경주시 보문로 402-12 소노벨경주 12층 (우) 38117

자리에서 창 밖 소노벨 경치를 보는 사이 아이들은 빠르게 음식을 가지러 이동했습니다.
늘 배가 고픈 아이들이죠. 아이들을 따라 저도 음식을 가지러 갑니다.
가격 대비 음식 종류가 엄청 많다고 할 수는 없는데 그래도 음식들이 깔끔하고 괜찮네요.

 

소노벨 경주 조식소노벨 경주 조식
소노벨 경주 조식

제 첫 접시입니다.
시작은 조촐(?)하게 그리고 아이가 가져온 수프를 한 입 먹어보니 맛이 괜찮아서 저도 추가로 가져온 버섯 수프.
아침에 따뜻하게 먹는 진한 수프가 좋았어요.

 

소노벨 경주 조식
소노벨 경주 조식

여기는 다양한 샐러드와 연어도 있고 과일 등이 있던 곳이었는데요.
저기 주방장님께 요청해서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즉석요리들도 있었어요.

 

소노벨 경주 조식소노벨 경주 조식
소노벨 경주 조식

제 두 번째는 더 가볍게 담아 봤습니다.
그리고 즉석에서 만든 반숙 달걀 프라이도 하나 추가.

 

소노벨 경주 조식
소노벨 경주 조식

그리고 여긴 디저트 공간인데요.
커피와 주스 등 다양한 마실 것과 시리얼 등이 있었어요.
종류별로 배치가 이루어져 있고 동선이 겹치지 않게 넓은 공간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소노벨 경주 조식소노벨 경주 조식
소노벨 경주 조식

두 번째와 비슷하게 그런데 첫 번째와 섞은 듯한 세 번째 접시를 끝으로 아침은 단출하게 마무리했습니다.
아~ 그래도 뷔페인데 예전 같으면 더 먹었을 텐데 확실히 먹는 양이 줄긴 했네요.

 

보문호
보문호

다녀온 지 오래돼서 음식에 대한 것들이 정확히 기억나지는 않지만 리조트, 호텔 조식임을 감안하면 저는 이 정도면 만족스러운 거 같아요. 아무래도 가격이 비싼 느낌이 없는 건 아닌데 상대적으로 마음에 드는 조식이었습니다.
아내도 처음에 별로일 거 같아서 하루만 방 예약하면서 신청했다고 하던데 이틀 먹어도 괜찮았을 거라고 말할 정도였으니까 저만 만족한 건 아니었죠.

게다가 이때는 몰랐는데 다녀오고 나서 검색을 해 보니 호수뷰로 유명해서 창가 자리를 맡기 위해 오픈런까지 한다고 하는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우리 가족은 이런 정보 없이 그냥 갔고 창가 자리가 있었고 멋있는 호수뷰와 맛있는 음식까지 여유 있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던 소노벨 경주 비엔토였습니다. 😁

오늘의 포스트는 여기까지.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과 ❤️ 클릭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