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2와 갤럭시 S22 울트라 스마트폰을 사전 예약하고 나니까 글 쓸 소재는 참 많네요. 저는 갤럭시 S22 울트라를 주문해서 15만 원 쿠폰으로 갤럭시 버즈 프로를 주문하고 2주가 넘어서 수령을 했는데 아내는 갤럭시 S22를 주문해서 받은 10만 원 쿠폰으로 갤럭시 버즈 라이브와 럭키 박스를 함께 주문했거든요. 이렇게 주문하면 1만 원이 초과돼서 1만 원은 추가 결제를 했습니다.
그런데 배송은 와우! 갤럭시 버즈 프로 배송이 해외배송보다 늦다고 한 소리 적었는데 이건 한 달 하고도 하루가 더 걸려서 도착을 했어요. 삼성전자 참 여러모로 대단합니다.
한 달하고 하루 만에 도착한 럭키 박스와 버즈 라이브. 럭키 박스는 정품 커버 하나를 선택하고 9가지의 액세서리 중 하나가 랜덤으로 들어가 있는 상품인데 그냥 케이스 하나 사는 것보다 저렴하니까 케이스 산다 생각하고 아내가 주문을 했어요.
럭키 박스 개봉 결과는 역시! 25W PD 충전기가 전부네요. 우리 부부는 참 이런 거 안 뽑힙니다.
그런데 럭키 박스 검색해 보니까 애초에 럭키 박스에 워치4가 들어갈 수 없다는 의견도 있던데요.
위에서도 얘기했지만 참 여러모로 대단한 삼성전자입니다.
럭키 박스는 그냥 여기까지만 보고 버즈 라이브 개봉기나 진행해야겠네요.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2020년 8월 5일에 출시한 제품입니다. 버즈 시리즈의 첫 오픈형 이어폰이고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도 지원되는 모델이죠.
상자 뒷면에 적힌 특징만 간단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아요.
인체공학적인 착용감
최대 6시간 음악 재생 (충전 케이스 사용 시 총 21시간)
Triple Mic로 또렷한 통화 음질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저한테는 이제 익숙한 패키지 구성입니다. 상자를 열면 위에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충전 케이스가 하단에는 케이블과 이어 팁이 들어 있을 작은 상자가 있고요.
이렇게 상자 위를 보면 사용설명서가 들어 있을 작은 상자가 끼어 있는 걸 볼 수 있어요.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구성품이 모두 담겨 있는 케이스는 이렇게 3가지예요. 갤럭시 버즈 라이브 충전 케이스, 액세서리가 담겨 있는 케이스, 사용 설명서가 들어 있는 케이스까지.
구성품을 전부 꺼내서 살펴보면 이렇습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이어 버드가 들어 있는 충전 케이스와 C to C 충전 케이블. 이어 팁 하나와 간단 사용 설명서까지.
이어 버드 디자인 자체는 갤럭시 버즈 프로와 전혀 다른 디자인을 하고 있어요. 갤럭시 버즈 프로는 커널형 디자인을 가지고 있고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오픈형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니 차이가 나는 건 당연하겠죠? 이어 버드의 디자인은 큰 차이를 가지고 있지만 충전 케이스는 거의 동일한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이어 버드 사이에 있는 LED로 이어 버드의 충전 상태를 표시해 주고요.
충전 케이스 아래쪽에는 갤럭시 버즈 프로와 동일하게 충전 케이스의 충전 상태를 표시하는 LED가 하나 같은 위치에 적용되어 있습니다.
충전 케이스 뒤편에 있는 USB Type-C 충전 단자 역시 갤럭시 버즈 라이브와 갤럭시 버즈 프로 모두 동일하게 적용되어 있네요.
강낭콩이랑 비슷하게 생겼다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이어 버드입니다. 안쪽에는 위에 충전 단자가 두 개씩 달려 있고 스피커와 에어벤트 그리고 내부 마이크가 적용되어 있어요.
바깥쪽에는 두 개의 마이크가 적용 총 3개의 마이크로 우수한 통화품질을 제공해 준다고 하는데 이건 제가 사용할 게 아니라서 통화 품질이 어떤지는 아내에게 물어봐야겠네요.
위에서 갤럭시 버즈 라이브와 갤럭시 버즈 프로가 동일한 케이스라고 글로만 적었는데 직접 비교한 사진을 보여드리면서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개봉기는 여기서 끝~
내년에도 삼성전자에서는 갤럭시 S23이 출시되겠죠? 그때는 제발 소비자 뒤통수치는 일 그만하고 또 이런 쿠폰 같은 이상한 거 하지 말고 가격을 내리던지 그냥 사은품으로 폰이랑 같이 보내줘요. 다시 말하지만 요즘은 해외 배송도 2주면 도착한다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