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월 스타필드 수원짐이 오픈했죠. 오픈 당시 사람들이 정말 엄청 몰린다는 이야기를 듣고 우리 부부는 '굳이? 갈 필요가 있나?'라는 생각으로 안 가고 있었는데 아이들은 친구들이 다녀왔다는 이야기에 가 보고 싶어 하더라고요. 그래서 좀 뜸해진 것 같은 5월에 다녀왔는데요.
방문 당시 정말 날이 좋았죠. 날이 좋기도 하고 주차하면서 길거리에 시간을 다 버릴 거 같아서 오랜만에 버스를 타고 다녀왔습니다. 스타필드 다녀오고 나서 포스트 발행을 두 개 했는데 두 개 다 먹은 이야기만 했네요.
스타필드 수원점에 있는 이병태함흥냉면과 사과당 이야기는 위에 링크 클릭하면 볼 수 있습니다. 위 두 개 포스트 발행한 지 오랜 시간이 지났는데 이번에는 먹는 거 말고 구경거리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요.
모나미 컨셉스토어 스타필드 수원점
방문일: 2024년 05월 12일
위치: 경기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175 4층 (우) 16318
스타필드 수원점 오픈과 함께 입점해서 꾸준하게 운영 중인 모나미 컨셉스토어입니다. 모나미가 예전의 스타일이 아닌 요즘에도 잘 어울리는 브랜드로 탈바꿈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고 나름의 성과를 내고 있는 걸로 저는 알고 있는데요. 이런 모나미 스토어가 있다는 것도 알고는 있었지만 가 본 적이 없었는데 스타필드 수원점에 생겨서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스토어 규모가 그렇게 크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아기자기한 느낌으로 알차게 꾸며져 있어요. 예전에는 이런 문구류 구경도 많이 하고 여러 종류 볼펜이나 샤프도 많이 사용했었는데 최근에는 사용빈도가 확 줄어서 구경할 일도 거의 없는데 그래도 오랜만에 다양한 종류의 문구류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그러고 보니까 2017년에 티스토리 결산 이벤트 때 받은 티스토리 다이어리와 모나미 볼펜이 생각나네요. 다이어리는 아직 그대로 간직하고 있고 그때 받은 모나미 볼펜은 가끔 사용 중인데 이 볼펜이 꽤 괜찮습니다. 무게감도 있고 느낌도 꽤 고급스러워요.
모나미 컨셉스토어라고 해서 펜 종류만 있는 건 아니었어요. 양말이랑 의류도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사무용품도 있고 데스크 세트 판매하고 있는데 관심 가는 디자인의 제품들이 눈에 꽤 뜨였습니다. 그리고 모나미 볼펜, 플러스펜 만들기도 가능했는데요. 원하는 대로 바디 색과 잉크 색으로 나만의 펜을 만들 수 있다는 게 재미있었어요. 어릴 때는 깨진 것들 버리고 쓸 수 있도록 조합하는 거였는데 이제는 내 개성을 위한 DIY가 되었네요. 😅
스타필드 수원점에 가셨다면 모나미 컨셉스토어에 들러서 구경하는 것도 나름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의 포스트는 여기까지,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고,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과 ❤️ 클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