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클립에서 클립 폰다이어리 이벤트를 진행했었습니다. 선착순 당첨이었던 걸로 알고 있는데 정확한 명칭은 'Phone-diary 2016 X CLIP'였네요.
그 폰다이어리가 오늘 도착했습니다. 그냥 다이어리에 왜? '폰'이라는 단어가 들어있는지 몰랐는데 받아보니 알겠네요. 일단 박스를 보면 좌측 상단에 CLIP이라고 적혀 있고 2016이라고 크게 적혀있어요. 사진에는 잘 안 보이지만요.
측면에는 Phone-diary 2016이라고 되어 있고 색상이 랜덤이라고 하더니 전 골드가 왔어요.
박스 개봉이 이쁘게는 안되네요. 뜯어지도록 점선으로 되어 있는데 뜯다 보면 그냥 박스 자체가 벗겨집니다.
어쨌든 개봉 완료.
간략하게 설명서가 인쇄되어 있는 띠지가 있는데 겉표지가 자석으로 되어 있고 자석을 잘 붙이면 저 그림에서처럼 다이어리가 거치대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이름이 '폰' 다이어리였어요.
아~ 이런 초첨이 안 맞았네요. 그냥 대충 이런 느낌입니다.
다이어리답게 년간, 월간, 주간 캘린더란이 있고 특이하게 가로로 놓고 사용하는 다이어리입니다.
가로줄무늬가 있는 속지도 있고
정확한 용도를 모르겠는 점선무늬도 있네요.
무지도 있어요.
그리고 설명서에 있는 거치대 조립(?) 모습입니다. 설명서 보고는 도저히 모르겠어서 동영상 찾아봤는데 동영상으로 보고 나니까 정말 쉬운 거였어요.
요렇게 거치하시면 됩니다.
다이어리에 뭔가를 적으시면 폰을 보기에 딱 좋은 용도입니다. 이렇게 폰을 거치해서 담덕이의 탐방일지를 볼 수 있어요.
거치대 조립한 모습이 좀 어이없기도 하지만 막상 거치해 놓고 보면 있어 보이기도 하고 이쁘게 보이기도 합니다.
옆에는 영문 필기체(?)로 Phone-diary 가 새겨져 있는데 고급진가요? ^^
그리고 다이어리 끝에는 요렇게 수납공간도 있는데 한동안 종이 다이어리는 사용하지 않았는데 요걸로 한번 써볼까 싶습니다. 그럼 폰다이어리 개봉기는 여기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