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백화점이나 쇼핑몰 가면 9,900원에 아무거나 3가지의 액세서리 구성으로 판매하는 곳이 있더군요. 사실 이건 두 번째 구매인데 처음 구매는 실망했지만 가격이 저렴해서 다른 구성으로 사봤습니다. 꼭 필요한 건 아닌데 써보고 싶었던 제품들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구성이네요. (이런 걸 실험적 소비라고 하더군요. 어제 라디오에서 들었어요 ^^;)
제가 구매한 제품은 스마트폰거치대, 셀카봉, 멀티툴입니다. 하나씩 살펴볼까요.
먼저 멀티툴부터 살펴보면 예전에는 이런 제품들은 빨간색에 '맥가이버칼'이라고 불렀었는데 정식명칭이 멀티툴인가 봅니다.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만 할 뿐 '꼭 필요한가?'라고 하면 딱히 대답하기 좀 그런 제품이고 게다가 맘에 드는 건 다 비싸요. ㅜㅜ
그런데 이 제품은 3,300원. 사볼 만하죠? ^^; 박스 뒤를 보면 어떤 구성인지 확인이 가능한데 화려합니다. 저렇게 작은 톱과, 물고기 비늘 긁게는 전혀 쓸 일이 없을 것 같긴 합니다. 리머도 필요 없을 것 같고, 전 그냥 쓰게 된다면 칼과, 가위, 십자드라이버 정도?
뭐 저렴한 제품답게 포장도 저렴해 보입니다. 이게 다예요.
설명서대로 모든 구성품을 펼쳐봤습니다.
자 그럼 초간단 리뷰 들어갑니다.
멀티툴이란 이름답게 다양한 도구들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제일 많이 쓸 구성인 큰 칼날이 안 듭니다. 전혀요. 집에서 매일 조금씩 날을 갈아서 겨우 종이를 자를 수 있게 했습니다. ㅠㅠ
큰 칼에 힘을 줘서 사용하면 본체가 벌어지면서 칼이 뒤로 꺾여 버리네요. 다시 고정할 수는 있습니다.
※ 한 줄 결론: 이거 다시는 안 살래요. ㅠㅠ
두 번째 제품은 셀카봉입니다. 자주 쓰지는 없지만 아쉬운 제품이죠. 전에는 동생에게 받은 블루투스 셀카봉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배터리 문제도 있고 서울대공원에 갔다가 목 부분이 부러지면서 휴대폰이 바닥에 ㅜㅜ 그래서 유선으로 촬영이 가능하기도 하고 가격이 싸니까 구매했습니다. 목 부분이 아주 튼튼해 보이지는 않지만요.
각도는 270도까지 최대 길이는 78cm라네요. 직접 재보지는 않았습니다. ^^;
포장은 멀티툴과 같은 방식으로 투명 플라스틱에 들어 있네요. 요 구성이 가장 포장비가 적게 드는 방식인가 봐요?
제품 뒷면! 케이블이 덜렁이지 않을까? 란 생각을 했었는데 접을 때 저런 식으로 고정이 되네요.
고정은 저렇게 레버를 돌려서 고정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개당 가격 3,300원인 제품이므로 마감을 따지지는 않겠습니다. (그래도 저건 좀... --;)
화면크기 5.7인치인 넥서스 6p에 케이스까지 씌웠지만 잘 고정됩니다. 단, 전원버튼과 볼륨버튼이 눌리지 않도록 옆으로 위치시켜야 되네요.
셀카봉의 버튼으로 촬영하기 위해서 연결하는 케이블은 이어폰 단자와 연결해 줍니다. 일부 호환이 안될 수 있다고 했는데 넥서스 6p는 잘 되네요.
요게 촬영버튼인데 검은 플라스틱 부분은 전체적으로 마감이 좋지는, 아니 나쁘네요.
뭐 대충 요런 느낌입니다. 그냥저냥 쓸만해요. ^^
초간단 리뷰
마감이 너무 안 좋아요.
유선으로 촬영은 잘 됩니다.(넥서스 6p 기준)
튼튼하다는 느낌은 전혀 없기 때문에 휘두르면 절대 안 돼요.
※ 한 줄 결론: 가격대비 괜찮은 듯 가볍게 쓰기에는 좋아요.
마지막으로 자유롭게 구부리며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거치대입니다.
박스에 조립방법이 인쇄되어 있으니 보고 조립하시면 됩니다. 늘 들어 있지만 읽지 않는 설명서가 여기에는 없어요.
포장은 위에 두 제품보다 더 저렴한 방식이네요. 그냥 비닐에 들어 있는데 그 비닐조차도 밀봉 따위는 사치입니다.
구성품은 이렇게 조립은 알아서 해야 되네요. 박스 보시고 하시면 돼요. 설명서 없어도 가능!!!
조립 완성!
전체적인 마감은 위에서 보신 셀카봉보다는 괜찮습니다. 고정집게도 큼직하고 볼헤드 방식으로 자유롭게 조정이 가능하고요. 약간 헐거워지면 다시 돌려서 고정하는 방식인데 이런 방식 개인적으로 선호합니다.
장착모습! 역시 넥서스 6p로 집게에 고정도 잘 되고 휘어지는 몸통(?) 부분도 잘 지지해 줍니다. 태블릿은 힘들 것 같네요.
초간단 리뷰 시작합니다.
가성비 좋은 제품이네요.
휘어지는 몸통(?) 부분이 너무 딱딱해서 자유롭다고 표현하기는 좀...
하단에 집게나 스마트폰 고정 집게는 나름 괜찮고 볼헤드 방식은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구조예요.
※ 한 줄 결론: 용도가 의외로 많은 제품이네요. 하지만 다음에 구매하게 된다면 몸통 조작이 좀 부드러운 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