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에서 만들어 먹는 비빔밥. 이것저것 전부 넣고 막 비볐습니다. by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반응형
어제는 정말 특별한 점심을 먹었는데요.
며칠 전 직원 한 명이 날도 덥고 하니까 회사에서 비빔밥을 만들어 먹자는 의견을 냈고 고정 탐방원들이 모두 동의.
직원들이 조금씩 비빔밥 재료를 가지고 와서 비빔밥을 만들어 먹었답니다.
햇반이랑 참기름은 사 오고 나머지는 직원들이 집에서 가지고 온 각종 채소와 반찬들이에요.
달걀 프라이도 인원수에 맞춰서 집에서 해 오고 탕비실 전자레인지를 이용 살짝 데웠습니다.
탕비실 싱크대에 있던 스팸이 보여서 이것도 잘라서 전자레인지 돌려주면 일단 식사 준비는 끝.
이렇게 가져오고 사 오고 사무실에 있던 재료들까지 준비가 끝났으니 이제 요리(?)를 시작해야죠.
비빔밥의 요리는 뭐다! 비비는 거죠.
쇠숟가락, 플라스틱 숟가락, 젓가락까지 모든 수저를 이용해서 마구마구 비벼줍니다.
젓가락으로 재료들이 뭉개지지 않게 비비는 거? 그런 거 필요 없습니다. 저 양을 보세요. 그냥 비벼야 됩니다.
마구마구 비벼줍니다. 숟가락으로 양손 찌르기를 시전하고 좌우 동시에 둘러치고 다시 지르고 이번에는 메치고 그냥 되는대로 생각 없이 무조건 비벼주면 이제 식사 준비 끝!
개인 그릇에 먹을 만큼 덜어주고 그 위에 완숙으로 부친 달걀 프라이 하나 얹어서 다시 마구 비벼줍니다.
고기는 없지만 스팸이 있고 정말 다양한 나물과 채소까지 이만한 비빔밥 흔하지 않을 걸요?
회사에서 즐기는 최고의 특식 맛있는 비빔밥으로 점심 해결!!!
이런 점심 어떠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