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부대찌개와 리얼햄가득부대찌개 두 종류의 부대찌개를 조합해서 먹는 것도 괜찮은데요. by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어제는 회의를 하다가 점심을 먹으러 가는 시간이 조금 늦었습니다. 회의실에서 나오니 사무실이 텅 비어 있고 탐방원만 저를 기다리고 있더라고요. 회의 참석했던 인원과 탐방원까지 4명이서 가까운 킹콩부대찌개로 점심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킹콩부대찌개 서판교점
- 킹콩부대찌개 서판교점
- 방문일: 2025년 08월 28일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공원로5길 11 1층 (우) 13477
급하게 나오느라 화장실을 빼먹어서 전적으로 주문을 맡기도 화장실에 가서 손을 씻고 왔습니다. 그 사이 주문은 끝나 있었는데 어떤 걸로 주문했냐는 제 질문에 기본 부대찌개랑 햄 가득 부대찌개를 2인분씩 주문했다는 답변이 돌아왔습니다. "응? 그렇게 주문이 된다고?", "해 주신다던데요" 오~ 두 가지 부대찌개를 섞어서 해 주시기도 하나 봅니다. 이렇게 주문해 볼 생각을 못 해 봤는데 신기했습니다.
부대찌개가 나오기 전 반찬이 먼저 나옵니다. 양파 장아찌와 마카로니 샐러드, 배추김치 그리고 시원한 미역냉국이 나왔습니다. 그 사이 우리는 검은콩 함유 킹콩 사리면과 클로렐라 함유 킹콩 사리면을 2개, 1개 가져왔고요.
킹콩부대찌개 + 리얼햄가득부대찌개
킹콩부대찌개의 기본 부대찌개 메뉴인 킹콩부대찌개 2인 분 + 리얼햄가득부대찌개 2인 분이 나왔습니다. 밥까지 테이블이 가득 푸짐한 밥상이 차려졌습니다.
리얼햄가득부대찌개는 처음 주문해 본 거 같은데 이게 킹콩부대찌개 2인분과 리얼햄가득부대찌개 2인분이 섞인 건데도 확실히 커다랗고 많은 햄이 주는 임팩트가 있네요. 리얼햄가득부대찌개를 4인분 주문하면 어떤 비주얼의 부대찌개가 나오는지 궁금해집니다. 한참 끓기를 기다리다가 검은콩 함유 킹콩 사리면과 클로렐라 함유 킹콩 사리면을 하나씩 냄비 밑으로 넣어주고 햄을 포함한 건더기를 사리면 위에 얹어 준 후 또다시 끓기를 기다립니다.
그렇게 사리면이 다 익은 후 드디어 식사 시작입니다. 먼저 사리면부터 건져서 한 젓가락, 이번에는 햄과 사리면을 함께 또 한 젓가락, 탐방원 한 명은 두 사리면의 색만 다르고 맛이 다른 건 못 느끼겠다고 하지만 저는 향과 맛이 살짝 다르게 느껴지긴 합니다. 그렇다고 뭐가 더 좋다는 건 없는데 오랜만에 함께 밖에서 점심을 먹는 탐방원은 늘 클로렐라 함유 킹콩 사리면을 더 좋아합니다.
이미 가져온 3개의 킹콩 사리면을 다 먹고 밥과 부대찌개도 거의 먹었지만 두 개의 클로렐라 함유 킹콩 사리면을 더 끓여 먹으면서 4명이서 무려 5개의 킹콩 사리면과 함께 부대찌개 4인분을 먹은 거대(?)한 점심 식사로 정말 오랜만에 돈 아깝지 않은 부대찌개 점심이었습니다. 😁
이번 포스트는 여기까지,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고, 재미있게 보셨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