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번째 맛집 영상 리뷰도 만들어 봤습니다. 영상도 한번 봐주세요. ^^ 막국수랑 주꾸미볶음 다 맛있게 먹고 왔네요.
그럼 천서리 막국수 리뷰 시작합니다.
천서리 막국수를 검색해보니까 여주가 제일 많이 검색되고 양평도 검색되던데 봉담점은 검색이 잘 안 되네요. 제가 다녀온 곳은 화성시 봉담읍 와우리에 있는 천서리 막국수입니다.
식당 위치도 좀 외진데 있어서 저도 처음 갈 때는 찾느라 힘들었어요.
식당 내부는 평범합니다. 일반적인 식당 모습이네요.
메뉴는 위 사진과 같습니다. 저희 가족은 직화 주꾸미볶음+한우 칼국수+여주쌀밥에다가 물 막국수를 추가했어요.
요게 한우 칼국수의 육수인데 소고기는 안 보이지만 육수 국물이 진하네요. 거기에 버섯이 조금 들어 있고
이렇게 칼국수가 나와요. 육수가 끓기 시작하면 퐁당 넣어 끓여서 먹으면 괜찮습니다. 양이 좀 적은듯하긴 한데 메인은 주꾸미볶음이니까요.
그리고 추가로 시킨 물 막국수가 나왔습니다. 와~ 이거 맛나네요. 제가 막국수를 맛있게 먹은 적이 별로 없는데 여기 막국수 맛있습니다. 식감도 이전에 먹었던 막국수들이랑 좀 틀리고 국물이 끝내줘요. 제 입에는 아주 좋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주꾸미볶음. 저희 가족이 주꾸미볶음을 먹으러 자주 가는 곳은 아그집이라는 체인점인데 여기가 맛은 있는데 많이 맵죠 저는 매운 걸 좋아하기도 하고 잘 먹기도 하는데 아내는 좋아하지만 잘 먹지를 못하고 보통맛을 먹어도 많이 매워서 힘들어하는데 천서리 막국수 집의 주꾸미볶음은 맵지도 않고 맛있네요. 매운걸 잘 못 드시는 분들은 좋아할 것 같습니다.
이번에도 총평은 영상에 정리해 두었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끝!
여러분들의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많은 힘이 되고 많은 포스트 작성에 도움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