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삼각대와 셀카봉을 하나로 픽스 하이브리드 스마트폰 삼각대"를 구매할 때 비교대상이었던 제품이 바로 이번에 포스팅할 픽스 셀피스틱 셀카봉이었는데요.
삼각대의 역할에 더 충실한 제품에 무게가 실리면서 픽스 하이브리드 스마트폰 삼각대를 구매했었는데 이번에 앱스토리몰에서 진행하는 서포터스에 당첨되면서 픽스 셀피스틱 셀카봉을 체험할 수 있게 되었네요.
그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픽스 셀피스틱 셀카봉의 패키지입니다. 이미지와 간단한 문구로 제품에 대해 보여주고 있는 전면입니다.
제품번호는 XTS-30lL인데요. 픽스 셀피스틱 셀카봉은 길이에 따라 일반 타입과 롱 타입 2가지로 분류가 되는데 제가 받은 제품은 롱 타입인 L 모델입니다.
제품의 특징으로는 디지털카메라와 스마트폰을 모두 사용할 수 있고 홀더가 폴딩이 돼서 다른 저가 스마트폰 셀카봉보다 휴대성(길이) 면에서 조금 좋아진다고 볼 수 있겠죠.
롱 타입인 픽스 셀피스틱 셀카봉 L의 경우 최대 115cm, 최소 26cm의 길이이니 제품입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위와 같이 플라스틱 케이스 안에 제품과 액세서리들이 담겨 있는데요.
모든 구성품을 꺼내 보면 셀카봉 본체, 손목 스트랩과 디카나 액션캠들을 연결할 수 있도록 해주는 거치 홀 나사 그리고 셀카봉 밑에 끼워서 삼각대로 사용할 수 있는 삼각대 받침대와 파우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홀더는 위와 같이 생겼는데요. 전체적으로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고 스마트폰이 거치되는 부분은 고무 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에는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삼각대와 연결할 수 있도록 나사 구멍이 제공되는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다른 삼각대와도 호환이 될 것 같네요. 본체는 알루미늄이고 손잡이 부분은 고무로 되어 있어서 저같이 땀이 많이 나는 분들에게는 괜찮은 그립감을 제공해 줄 것 같습니다.
홀더를 펼쳐보면 위와 같은 모습이 되는데 세로 거치는 불가능합니다.
넥서스 6P를 거치한 모습입니다. 롱 타입인데 제가 기존 사용 중이던 "스마트폰 삼각대"보다 최소 길이는 비슷한 것 같네요.
삼각대를 결합하면 위와 같은 모습이 됩니다. 미니 삼각대로써는 꽤 괜찮은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최대길이로 늘렸을 때 불안한 감이 있을 것 같은데 이건 좀 더 사용해 보고 사용기로 다시 소개해 드릴게요.
함께 제공되는 스트랩을 장착해 봤는데요. 스트랩 자체는 뭐.. 그저 그런... 그런데 줄이 너무 얇아서 끊어질 것 같기도 한데 셀카봉이 무겁지는 않아서 써봐야 알겠네요.
대략 이런 느낌입니다.
함께 제공되는 파우치에는 모든 구성품을 다 수납할 수 있습니다. 다른 구성품을 먼저 넣으시고 픽스 셀피스틱 셀카봉을 마지막에 넣어주시면 돼요.
픽스 셀피스틱 셀카봉에 제공되는 파우치가 "픽스 하이브리드 스마트폰 삼각대"에 제공되는 파우치보다 두께가 있어서 더 좋아 보입니다. 파우치도 가격이 반영된 걸까요? ^^;
그럼 이번 픽스 셀피스틱 셀카봉 L에 대한 개봉기는 여기서 끝.
여러분들의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많은 힘이 되고 많은 포스트 작성에 도움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
“이 제품은 (주)휴먼웍스에서 제공 받아 작성하는 포스팅입니다."
서포터스 활동으로 작성되는 포스팅이라 업체의 가이드에 따라 작성되는 부분은 있지만 제가 느낀 느낌 그대로 작성이 되었으며 추후 작성되는 사용기 역시 제가 사용 후 느끼는 장점과 단점은 눈치 보지 않고 작성할 예정입니다.
하나 더! 개봉기 영상을 촬영은 했는데 생각한 대로 되지 않아서 그냥 폐기하려다가 막상 또 직접 찍은 영상 폐기하려니 너무 아깝더라고요. 그래서 용기 내 편집해서 업로드해봤습니다. 영상으로도 개봉기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