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다양하게 들어 있는 맛있는 부대찌개. 킹콩부대찌개의 섞어부대찌개입니다. by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어후~ 너무 춥습니다. 이번 주에 한파 예보가 있더니 어제도, 오늘도 정말 춥네요. 이렇게 추운 날씨에는 점심을 먹으러 멀리 가기도 싫고 뭐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데 그래서 어제 점심을 먹으러 간 곳이 가깝고 뜨끈한 국물을 먹을 수 있는 킹콩부대찌개였습니다.
킹콩부대찌개 서판교점

- 킹콩부대찌개 서판교점
- 방문일: 2026년 01월 19일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공원로5길 11 1층 (우) 13477
사무실에서 가까운 4곳의 식당 중 하나이기도 하고 가성비 부대찌개 맛집인 킹콩부대찌개 서판교점입니다.

킹콩부대찌개에는 정말 다양한 부대찌개 메뉴가 있죠. 기본인 킹콩부대찌개부터 섞어 부대찌개, 리얼햄 가득 부대찌개, 텍사스부대찌개, 방콕마마부대찌개가 있는데 새로 백미부대찌개가 생겼더라고요. 살짝 궁금증이 생기긴 했지만 다른 탐방원들의 선택에 의해 어제는 섞어 부대찌개로 주문을 했습니다.
섞어부대찌개

킹콩부대찌개의 섞어 부대찌개는 기본 킹콩부대찌개에 동그랑땡, 우삼겹, 물만두가 들어가서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부대찌개인데 저는 섞어 부대찌개에 들어 있는 동그랑땡이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반찬으로는 마카로니 샐러드를 포함해서 총 3종의 반찬이 제공되고 새로워진 킹콩 전용 사리면인 검은콩사리면과 감자사리면은 무한리필로 원하는 만큼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검은콩사리면 하나, 감자 사리면 하나 이렇게 기본적으로 두 가지 모두 섞어서 먹는 게 필수죠.

섞어 부대찌개가 바글바글 끓기 시작하면 사리면을 넣고 면이 익을 때까지 더 끓여줍니다. 가장 힘든 시간이죠.





면이 익으면 라면 먼저 공략 시작입니다. 면을 건져서 그냥 한 번 후루룩 면치기를 해 주고 그다음에는 밥사발에 라면을 포함해 햄, 동그랑땡, 우삼겹 등 건더기를 골고룰 담아준 후 국물은 자박하게 부어줍니다. 그리고는 맛있게 먹으면 되는데요. 여러 종류의 햄도 맛이 다르고 우삼겹의 씹는 맛도 좋고 제가 좋아하는 킹콩부대찌개의 동그랑땡은 여전히 사리추가 메뉴에 없는 게 아쉬울 정도입니다.
한파가 아니어도 힘든 월요일, 뜨끈하고 얼큰한 국물에 다양한 건더기로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부대찌개를 화요일 점심 메뉴로 추천하면서 이번 포스트는 여기까지입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고, 재미있게 보셨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