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리부를 받을 때 제가 렌트 계약을 맺은 회사인 하나캐피탈에서 선물로 보낸 것 같다며 탁송기사님이 트렁크에서 보여준 불스원샷 8종 기프트팩이 있었어요. 지난 3일에 개봉을 해봤는데 간단하게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겉 박스를 제거한 Bullsone 차량관리 용품세트입니다.
박스 디자인만 보자면 깔끔합니다. 종이 박스가 군데군데 찌그러진 곳들이 보이는데 이 정도는 뭐···.
박스를 열어보면 안에는 대충 그냥 담아놨네요. 제품을 고정한다던가 하는 건 전혀 없이 그냥 담겨 있어요.
구성품은 정확히 8종류로 이 제품이 판촉물로 따로 주문을 하는 건지 검색을 해봐도 동일한 제품은 검색이 되지 않더라고요. 하나씩 살펴볼게요.
먼저 레자왁스티슈입니다. 레자 · 대시보드의 광택보호라고 적혀 있는데요. 제가 렌트한 차량은 직물시트라 사용할 일이 없을 것 같네요. 대시보드 청소할 때나 한번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다음은 차량용 방향제 불스원 폴라프레쉬라고 적혀 있네요. 저도 방향제를 그다지 선호하지 않고 아내는 극도로 싫어하는 수준이라 그동안 한 번도 방향제를 구매한 경험이 없는데 아이들은 단순히 곰이 귀엽다며 달고 싶다고 해서 일단 달아 두었습니다. 아내가 워낙 싫어해서 뺐다 꼈다 할거 같긴 한데 일단 생긴 제품이니 리필까지 사용해 보려고요.
다음 제품은 컴파운드와 광택 복원제 KIT입니다. 제가 이런 제품들을 잘 모르는데 STEP2가 빠진 거 같네요. 검색을 좀 해보니 작은 흠집이 생겼을 경우의 사용 방법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하면 된다고 합니다.
컴파운드를 소량 스펀지에 묻혀서 원을 그리며 문질러준다.
깨끗한 극세사 천을 이용해 사용부위를 깨끗하게 닦아준다.
깨끗한 극세사 천에 광택복원제를 소량 묻힌 후
컴파운드를 적용한 부분에 문질러 준다.
도장면이 하얗게 건조되면 깨끗한 극세사 천으로 닦아준다.
요건 기회가 되면 한번 해보는 걸로 하죠.
다음 제품은 살라딘 프리미엄 간편 탈취라고 적혀 있는데 에어컨 히터용이네요. 눈에 띄는 건 LPG ZERO 폭발걱정 제로 문구인데요. 질소 가스로 충전이 되어 있어서 LPG폭발의 위험이 없다고 하네요. 송풍구에 뿌려주면 탈취가 되는 걸로 이해하고 있어요.
다음은 유리클리너, 이건 다들 아시는 제품이죠? 그냥 통과
불스원 Rain Repellent 발수코팅입니다. 비가 오는 날 출발하기 전에 가볍게 분사하면 되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검색을 좀 해보니 70km 이상의 속도에서 빗방울이 미끄러지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이번 제품은 불스원 Rain OK 스프레이 체인인데요. 스프레이 체인이란 건 대략 어떤 제품인지 알고는 있었는데 좀 알아보니 상시용은 아니고 눈 올 때 뿌려주면 약 10km 거리까지 효과가 있다고는 합니다. 단 스프레이 체인이라는 게 타이어에 접착제를 뿌려 접지력을 높여주는 제품으로 휠이나 차량의 바디에 분사하게 되면 얼룩이 생기고 제거하기가 좀 번거로운가 보더라고요. 조심해서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김서림 방지인데요. 10일 효과지속이라는 문구가 보이네요. 위 제품은 도포형인데 충분히 흔들어 준 후 깨끗한 천에 일정량을 묻혀 차량의 안쪽 유리를 닦아주면 된다고 합니다. 요즘 같은 겨울철에 유용한 제품이겠죠!
이렇게 8가지 제품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봤네요. 저는 한 번도 사용하지 않았던 제품들이 많아서 검색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네요. 있으니까 기회가 될 때 한 번씩 써보긴 할 텐데 차량 관리 용품이 이렇게 많다니 저는 차량 애호가는 아닌가 봅니다. ㅋ
그럼 불스원 8종 기프트팩에 대한 포스팅은 여기서 끝!
늘 그렇듯 여러분들의 공감은 저에게 많은 힘이 되고 댓글은 포스트 작성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벌써 목요일입니다. 이제 주말이 얼마 안 남았어요.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