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는 쌀국수 하면 포메인이 떠오르던 때도 있었던 것 같은데 요즘은 많은 쌀국수 체인점들이 생겨났죠.
그래서 포메인을 방문한 지 꽤 지났는데 오랜만에 가보게 됐네요.
- 포메인 화성봉담점
- 방문일: 2018년 05월 19일
- 위치: 경기 화성시 봉담읍 동화길 93-12 파크프라자 204호 (우) 18302
제가 알기로는 쌀국수라는 음식이 비쌀 이유가 없는데 유독 우리나라에서는 비싸게 팔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나마 최근에는 월남선생 같은 저가형 쌀국수 음식점들도 생기고 있는 것 같지만 여전히 쌀국수는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체인점들이 많은 듯합니다.
제가 방문한 포메인 화성봉담점의 실내는 꽤 넓고 깔끔한 인테리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최근에 다른 곳을 가본 적이 없어서 다른 포메인들도 이런지는 모르겠지만 맘에 들더라고요.
무엇보다 일하시는 분들이 친절해서 좋았어요. ^^
저희 가족이 주문한 메뉴는 스페셜 B세트와 매운 해산물 볶음 쌀국수를 추가로 주문했는데요.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생각이 드네요.
먼저 스페셜 B세트의 미니 쌀국수 2개가 먼저 나왔는데요.
이미 아이들이 먹은 상태라 좀 지저분해 보이는 건 감안해서 봐주세요. ^^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매운 해산물 볶음 쌀국수가 먼저 나왔는데요.
'매운'이라는 단어가 왜 들어가 있는지 충분히 납득이 되는 매운맛을 가진 음식입니다.
아이들이 먹기에는 힘들 정도로..
결국 아내도 몇 젓가락 먹고 포기 저만의 메뉴가 되어 버렸네요. ^^
제가 새우를 좋아해서 이렇게 새우 들어가 있는 면요리를 좋아합니다.
저한테는 맛있는 음식이었어요. ^^
마지막으로 나온 음식이 스페셜 B세트의 소고기 플랫누들인데요.
매운 해산물 볶음 쌀국수와 정 반대되는 음식이네요.
고추기름을 사용하긴 했지만 맵지 않고 해산물 대신 소고기가 들어간 볶음 쌀국수죠.
아내는 매운 해산물 볶음 쌀국수보다 소고기 플랫누들을 더 좋아하더라고요.
큰 아이도 조금 맵다고는 하지만 잘 먹었고요.
이날 먹은 음식들을 평하자면 전체적으로 느끼함이 있고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가장 큰 단점이 너무 아쉬웠어요.
다음에 가게 된다면 그냥 쌀국수만 먹을 것 같긴 하더라고요.
맛은 나쁘지 않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굳이..
음식 포스팅을 하면서 늘 말씀드리지만 이건 제 개인적인 의견일 뿐이고 맛이나 가격 역시 개인마다 느끼는 차이가 있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고 결정은 여러분의 몫이라는 거!!!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고 내일 편안한 휴일 보내세요. ^^
오늘의 포스트는 여기까지.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과 ❤️ 클릭 부탁드려요.
그리고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를 하시면 담덕이의 탐방일지에서 발행하는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과 맛집 소식을 더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으니까 채널 친구도 잊지 마시고 채널 추가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