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 점심으로 분식은 어떠세요?

이 블로그의 모든 콘텐츠들은 저의 저작물이며 출처, 저자를 밝히지 않고 이루어지는
퍼가기, 복제등의 행위와 상업적 이용을 금하며 필요시 별도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이날은 회의때문에 점심이 조금 늦어져서 같이 회의를 했던 총 3명이서만 메뉴를 찾으러 갔습니다.
뭘 먹을까 하고 돌아다니다가 문득 눈에 들어온 33떡볶이
처음 보는 체인점이었는데 일단 들어가봤죠.

그런데 간판이 조금 특이한게 큰 간판에는 33떡볶이가 그리고 옆에 33꼬마김밥이라는 작은 간판이 또 있네요.
자료를 조금 찾아보니 춘천에서 유명한 꼬마김밥집이 33꼬마김밥으로 이름이 바뀌었고
산돌식품이라는 회사에서 33꼬마김밥하고 제휴를 한건지 33떡볶이와 합쳐 만든 브랜드라고 하네요.

매장도 특이한게 단독매장이 아니고 옆에 있는 GS수퍼마켓과 오픈형태로 연결이 되어 있습니다.
대형마트의 푸드코트 같은 느낌이 나요.
푸드코트처럼 직접 가서 주문을 하는 형식인데 나온 음식은 가져다 주시더라고요.


꼬마김밥은 2종류를 시켰어요. 기본맛과 어묵김밥
기본맛과 어묵김밥은 각 3,000원씩

이 꼬마김밥이 기본맛인데 꼬마김밥이라고 하지만 크기가 아주 작지는 않는데 내용물이 별로 없죠.
요즘 김밥값이 많이 오르긴 했지만 비싼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이건 어묵김밥 기본맛과의 차이점은 계란 대신에 어묵이 들어갔다는 점
자~ 그럼 맛은 어떨까요?

와~ 맛있어요.
별 생각 없이 먹었는데 '어! 맛있네' 라는 생각이 바로..
위에 소개했던 33꼬마깁밥에 대한 걸 미리 알았다면 다른 걸 주문 안하고 김밥을 더 주문했을텐데
아쉽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더라고요. ^^

꼬마김밥 말고도 저는 김치볶음밥을 주문하고 다른 직원분은 쫄면과 라면을 주문했는데요.

라면과 쫄면은 제가 먹은게 아니니 넘어가고
김치볶음밥은 맛 없어요. 이건 주문하지 마세요. ㅡㅡ

그리고 맛있게 매운 국물 떡볶이와 라볶이도 하나씩 주문을 했는데
이 2가지의 떡볶이도 제 기준에서는 갈리네요.
매운 국물 떡볶이는 맛있어요. 그런데 라볶이는 맛이 없네요. 주문하지 마세요.

정말 한 매장의 메뉴가 이렇게까지 극명하게 갈리는 건 처음인 것 같은데요.

저는 여기 한번 더 가볼만 한 것 같아요.
다음에 가게 되면 매운 국물 떡볶이와 꼬마김밥 종류별로 주문해서 먹을 것 같아요.

맛있는 떡볶이와 김밥으로 점심을 먹기 원하시면 근처에서 한번 검색해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23-2
도움말 Daum 지도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