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수요일이네요. 저는 월요일보다 힘든 요일이라고 생각해요. 만약에 우리나라에서 주 4일 근무가 이뤄진다면 (제 생에는 불가능할 것 같지만 ㅜㅜ) 월, 화, 목, 금 이렇게 근무를 하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이틀 열심히 일하고 하루 쉬고 다시 이틀 열심히 일하고 이틀 쉬면 덜 지치지 않을까?라는 생각!
잡담은 이만하고 그래서 이렇게 힘든 수요일 추천 점심 메뉴는 매운 갈비찜이랍니다.
구로디지털단지 대륭포스트타워 1차 지하에 위치한 밥 파는 감성 술집 술까락이에요. 이제는 6,000원 이벤트가 끝나서 6,500원에 백반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요.
자리에는 기본 반찬이 미리 준비되어 있답니다. 술까락의 기본 반찬에 군만두는 필수인가 봐요. 3번 방문했는데 3번 모두 준비가 되어 있네요. 물론 추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오늘의 백반 주요리는 매운 갈비찜인데요. 위에 보이는 사진이 2인분이에요. 이날은 5명이 가서 3인분, 2인분 이렇게 나왔네요.
그리고 흰쌀밥과 미역국! 미역국이 아주 뜨겁지 않은 게 조금 아쉽긴 했지만 6,500원에 이 정도면 꽤 괜찮은 백반 메뉴 아닌가 싶네요.
그러면 여기서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좋아하는 움짤 사진 투척! 자작자작한 국물이 보글보글 끓여 주는 감자와 떡, 두툼한 고기의 모습은 환상입니다. ㅋㅋ
조금 더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와~ 이 정도면 오늘 점심은 그냥 매운 갈비찜 먹으러 가야 하는 거 아닌가요? (∩_∩) (그런데 여기 들어 있는 고기가 갈비는 아니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