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덕이의 탐방일지 총 36번째 다음 메인 등록. 2021년 첫 등록 성공.
어제 개인적으로 즐거운 일이 있었습니다. 지난 12월 아파서 블로그 1일 1 포스팅을 실패하고 다음 메인 등록도 없이 최악의 한 달을 보냈었는데 어제 지난 11월 23일 다음 메인 등록 후 거의 두 달여만에 다음 메인에 등록됐습니다. 게다가 담덕이의 탐방일지에서 정한 다음 메인 소박/중박/대박 기준으로 대박이 떴어요.
- 소박: 다음 직접 유입이 1,000대의 방문자 수
- 중박: 다음 직접 유입이 2,000~4,000대의 방문자 수
- 대박: 다음 직접 유입이 5,000 이상의 방문자 수
이번 달도 여전히 방문자 수도 그렇고 글 조회 수도 그렇고 우울한 날을 보내고 있었는데 어제 오후에 확인을 해 보니 방문자 수가 2,000을 넘었더라고요. '이건 다음 메인이다.'라는 생각에 바로 유입 로그를 확인했더니 이런 URL이 잔뜩.
바로 다음에 접속을 했는데 제 글이 안 보입니다. 새로고침을 수차례 시도 다음 모바일 사이트에서 제 글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역시나 이번 다음 메인 등록 글도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글이네요.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 어부식당에서의 생선 잔치. 동태탕, 삼치구이, 볼락구이까지.
오랜만에 구로에서의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이네요. 예전 볼락 매운탕을 먹었던 어부식당을 찾았습니다.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 볼락이 이런 맛이었군요. 어부식당의 뽈락 매운탕. 이번 주는
damduck01.com
어부식당에서 먹은 동태탕, 삼치구이, 볼락 구이 글이 다음 메인에 등록이 됐어요.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을 계속 연재해야 하는 이유가 확실해졌습니다.
φ(゜▽゜*)♪
게다가 이번 다음 메인 등록은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어요. 다음 모바일의 여행맛집, 다음 PC의 여행맛집과 함께 다음 PC 사이트에만 있는 티스토리 채널에도 제 글이 등록됐습니다. 이렇게 3개 채널에 등록된 건 오랜만이네요. 12월의 절망적인 기록을 보상받은 기분이에요.
(~ ̄▽ ̄)~
어제 다음 PC와 모바일 사이트에서의 직접 유입은 제가 파악한 수치가 5,000을 훌쩍 넘긴 6,319였습니다. 2021년 첫 다음 메인 등록이 대박이네요. 아~ 이거 너무 좋아요.
○( ^皿^)っ Hehe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