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덕이의 탐방일지 총 37번째 다음 메인 등록. 짧지만 큰 행복.
36번째 다음 메인 등록이 1월 14일에 있었으니까 한 달이 넘어서 2월이 끝나기 전 아슬아슬하게 다음 메인에 등록이 됐어요. 사실 2월은 다음 메인 등록 실패라고 생각하고 포기하고 있었거든요. 그래서 비록 노출되는 시간이 길지는 않았고 유입 수도 아주 많지는 않았지만 어제는 기분이 좋았습니다.
○( ^皿^)っ Hehehe…
지난달 다음 메인 등록과 동일하게 3군데 채널에 등록이 된 거 같습니다. 다음 PC 사이트에서는 티스토리 채널과 여행맛집 채널에 동시 등록이 된 거 같은데 캡처를 성공한 건 티스토리 채널뿐이지만 다음 모바일 사이트의 여행맛집 채널에 등록이 된 건 확인을 했으니 다음 PC 사이트의 여행맛집 채널에도 등록이 된 거겠죠?
이렇게 다음 모바일 사이트의 여행맛집 채널은 캡처 성공, 다음 메인에 등록된 포스트는 어제 아침에 발행한 오한수 우육면가의 우육탕면 포스트입니다. 오랜만에 찾은 오한수 우육탕면인데 이렇게 행운을 가져다주네요. 조금 더 자주 가서 점심을 먹어야 할까요?
*^____^*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 맑은 고깃국, 얼큰 고깃국 면과 함께 두 가지를 한 번에 오한수 우육면
이번 주는 왜 이렇게 힘이 들까요? 저는 엄청 지치는 한 주를 보내고 있네요. 딱히 별 다른 건 없는데 이상하게 지치는 거 같아요. 저만 그런 걸까요? ㅡㅡ; 아무튼 이런 지치는 나날임에도 점심
damduck01.com
다음 메인으로 인한 직접 유입 수는 대략 2,004 정도로 간신히 중박을 기록했네요.
- 담덕이의 탐방일지에서 정한 다음 메인 소박/중박/대박 기준
- 소박: 다음 직접 유입이 1,000대의 방문자 수
- 중박: 다음 직접 유입이 2,000~4,000대의 방문자 수
- 대박: 다음 직접 유입이 5,000 이상의 방문자 수
점심시간 지나고 나서 대략 14:30분 이후로 노출이 중지된 거 같은데 이전 노출이 하루 반나절 정도였던 거에 비하면 노출 시간이 많이 줄었지만 그래도 중박을 한 게 참 다행이네요. 그래서 이번 포스트의 부제목이 짧지만 큰 행복인 거죠.
[]~( ̄▽ ̄)~*
2월에는 다음 메인 등록 없이 마무리될 줄 알았는데 다행이죠. 3월에는 조금 빨리 다음 메인 등록이 되기 바라며 이번 포스트는 여기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