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 치킨+치킨은 와우. 맘스터치의 싱글 통다리 세트.
어제는 좀 멀리 가봤습니다.
구로에서 점심 먹으러 가는 장소는 여기가 제일 머네요.
바로 맘스터치 구로디지털단지역점입니다.
- 맘스터치 구로디지털단지역점
- 방문일: 2021년 03월 23일
- 위치: 서울 구로구 시흥대로 577 1층 (우) 08391 (지도 보기)
맘스터치는 오랜만이네요.
작년 10월 상암 MBC점 방문이 마지막이었어요.
구로에서도 몇 번 먹으러 가자고 했었는데 탐방원들이 너무 멀다고 거절당하다가 어제는 승인을 받아서 방문을 할 수 있었습니다.
최근 맘스터치에 신메뉴들이 꽤 나온 거 같더라고요.
에그 불고기버거도 나왔고 최근에는 새우 불고기버거도 나왔고요.
맘스터치 가면서는 신메뉴 중 어떤 걸 먹어볼까?라는 고민을 하면서 갔었는데 막상 도착해서 저는 싸이버거가 포함된 싱글 통다리 세트를 주문했네요.
맘스터치 싱글통다리세트.
자주 오는 것도 아니고 오랜만에 맘스터치를 왔는데 맘스터치에서 치킨 버거가 아닌 걸 시키기에는 주저하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아예 치킨 그리고 치킨을 먹기 위해서 싱글 통다리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맘스터치의 베스트셀러 메뉴인 싸이버거와 통다리 그리고 음료가 포함된 메뉴인데요.
조금 너무하다 싶은 게 기본 음료인 콜라 변경도 안되고 오로지 사이드나 소스 추가만 가능하더라고요.
전 주로 사이다를 먹는데 이건 아쉬웠어요.
맥도널드에 빅맥. 버거킹에 와퍼가 있다면 맘스터치에는 싸이버거가 있다는 말이 있을 정도의 메뉴죠.
오랜만에 먹어보는 싸이버거.
안에 들은 구성이 다양하지는 않지만 두툼한 치킨 패티가 있는 싸이버거는 역시 좋네요.
크게 한 입 베어 물면 이렇게 번 안에 양상추와 치킨이 반씩 공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가격 대비 만족도는 정말 이만한 버거 찾기도 힘든 거 같아요.
아~ 그런데 싸이버거의 그 하얀 소스 있잖아요.
그게 너무 적게 들어 있더라고요.
어제 탐방원들은 구성은 조금씩 다르게 주문을 했지만 기본인 버거는 전부 싸이버거를 주문했는데 다들 소스가 너무 적다고 하더라고요.
제 메뉴는 통다리 튀기는 시간 때문인지 가장 늦게 나와서 저는 나중에 싸이버거를 먹었는데 확실히 소스가 조금 적은 느낌은 있었어요.
이게 여기 지점만 그런 건지 맘스터치 주인이 바뀌면서 말이 많던데 그로 인해 레시피가 바뀐 건지는 모르겠네요.
o(* ̄▽ ̄*)ブ
치킨 버거를 먹었으니 이제 치킨을 먹어볼까요.
싱글 통다리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후라이드 통다리입니다.
전에 내슈빌 핫 통다리는 먹어본 적이 있는데 후라이드 통다리는 어떨지 궁금해서 이번에 한 번 시켜봤어요.
그런데 기분 탓일까요?
내슈빌 핫 통다리보다 이게 더 커 보이네요.
살짝 부담스럽기까지 합니다. 제가 요즘 양이 줄어서요.
`(*>﹏<*)′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 오해해서 미안했다. 내슈빌 핫치킨버거의 재발견.
어제는 또 새로운 곳 마포구 상암동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어제, 오늘 이틀간 지원 업무를 나갔거든요. 지금 하고 있는 프로젝트도 부담스러운데 말이죠. (x_x) 맘스터치 상암MBC점 방문일: 2020
damduck01.com
소스는 허니 머스터드 소스가 나왔는데요.
이 녀석이 느끼함을 조금 잡아주겠죠?
그런 기대를 하면서 소스를 다 짜 주고 그럼 식사 다시 시작!
맘스터치 치킨 원산지가 어디일까요?
보통 치킨집에서 먹는 닭다리 하고는 크기가 정말 다릅니다.
살짝 뜨겁기도 해서 끝에만 두 손가락으로 들다가 무거워서 내려놓고 다시 제대로 잡고 들었네요.
제가 좀 여린 편이기도 하지만 크기와 무게에서 오는 만족감이 아주 좋습니다.
( ̄y▽ ̄)╭ Ohohoho.....
미리 튀겨놓은 게 아니고 주문을 하면 그때 튀겨서 나오는 방식이라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지만 그만큼 바삭한 닭다리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런데 치킨 버거를 먹고 또 이 큰 닭다리를 먹으니까 느끼함은 어쩔 수 없더라고요.
허니 머스터드로는 부족했습니다.
싱글 통다리 세트에는 싸이버거 대신 불싸이버거가 더 좋을 거 같아요.
아니면 싸이버거에 내슈빌 핫 통다리가 괜찮을 거 같고요.
이런 변경이 가능하도록 싱글 통다리 세트에도 옵션을 적용해 주면 너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을 전하면서 오늘의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은 여기서 끝!
'여행.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 건강한 시골밥상 느낌이 나는 토담집의 우렁쌈밥. (36) | 2021.03.26 |
---|---|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 가성비가 더 좋아졌어요. 최우영스시 세트 메뉴는 이제 초밥이 12ps. (32) | 2021.03.25 |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 치킨+치킨은 와우. 맘스터치의 싱글 통다리 세트. (37) | 2021.03.24 |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 자글자글 끓는 철판 위에 함박 스테이크 그 위에 치즈가! 철판목장의 레어·치즈 세트 (46) | 2021.03.23 |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 닭볶음탕으로 점심을. 아~ 제대로 밥 먹은 느낌이네요. (44) | 2021.03.22 |
평택으로 자전거 타러 갔다가 방문한 베이커리 카페 아카이브. (32) | 2021.03.21 |
댓글
이 글 공유하기
다른 글
-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 건강한 시골밥상 느낌이 나는 토담집의 우렁쌈밥.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 건강한 시골밥상 느낌이 나는 토담집의 우렁쌈밥.
2021.03.26 -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 가성비가 더 좋아졌어요. 최우영스시 세트 메뉴는 이제 초밥이 12ps.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 가성비가 더 좋아졌어요. 최우영스시 세트 메뉴는 이제 초밥이 12ps.
2021.03.25 -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 자글자글 끓는 철판 위에 함박 스테이크 그 위에 치즈가! 철판목장의 레어·치즈 세트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 자글자글 끓는 철판 위에 함박 스테이크 그 위에 치즈가! 철판목장의 레어·치즈 세트
2021.03.23 -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 닭볶음탕으로 점심을. 아~ 제대로 밥 먹은 느낌이네요.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 닭볶음탕으로 점심을. 아~ 제대로 밥 먹은 느낌이네요.
2021.03.22
와 닭다리크기가 장닭같네요 ㅎㅎㅎㅎ 싸이버거 소스 좀 팍팍넣어달라!!!!!
맘스터치 햄버거는 진리죠!
맘스터치는 역시 치킨버거죠 ㅎㅎ
다리때문에 매콤한 불싸이 참고 하겠습니다
맘스터치, 저는 엄마의 등짝 스매싱 이라고 부르곤 합니다ㅎ
일단 버거와 치킨을 같이 먹고 싶을 때 최고의 갓성비 중 하나라 생각합니다. 넘사벽 가격이 확실합니다.
다만 패티도 닭을 많이 사용한다는 점에서 쉽게 물려버리거나 먹을 때 입에 담기가 부담스러울 때가 있어서 좀 거시기할 때가 있죵ㅎ 전 그래서 싸이버거 보단 딥치즈버거를 선호합니다ㅎ
어제 포스팅은 맛과 관계없이 함박에 녹는 치즈... 비주얼에 뻑가서 정신을 몬차렸는데ㅎㅎ 다행히 맘스터치 세트는 이틀 전에 먹은 관계로 포스팅을 봐도 마음이 무척 여유롭네요 ㅋㅋㅋㅋ
싸이버거 너무 좋아하는데 거기에 통다리까지 .... 그냥 대박
소스가 조금 적어 아쉬우셨겠습니다.
불싸이버거랑 조합 괜찮을 것 같네요!
저도 그냥 싸이버거 먹기 심심할 때 불싸이버거 먹으니까 괜찮더라구요^^
저도 맘스터치 싸이버거 참 좋아합니다^^ ㅎㅎ
맛있겠다.......
이야 이번에 리뉴얼 되었나 보네요 저도 다음에 먹어보ㅓ야겠습니다
후라이드 통다리나 내슈빌 핫 통다리나 똑같은 거예여.
내슈빌은 저기에 매운 소스만 더 바른 거인데 크기의 차이를 느끼셨다면 아마 메뉴의 차이라기보다는 개별 제품의 차이일 가능성이 커요.
똑같은 닭다리라도 좀 더 큰 게 있고, 작은 게 있을 수 있잖아요.
그리고 그 하얀 소스는 맘스소스라고 하는데, 주문하실 때 소스 많이 넣어달라고 하면 더 넣어줄겁니다.
맘스터치는 가맹점 시스템이라서 사장님이 바뀌거나 하면 뭔가 재료가 더 부실해지거나 할 가능성이 좀 있어요;;;;;
거기다가 소스는 딱 정해진 정량이란 게 없다보니 더 그럴 수 있는데, 다음에 맘터에서 드시게 되면 소스 왕창 넣어달라고 해보세요ㅎㅎㅎ
저도 햄버거는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맘스터치 싸이버거는 맛있어서 또 먹고 싶은 메뉴거든요
소스가 적게 들어있으셨다니
실내에서 먹는 분들을 위해 테이블에 소스병을 놓아두고
식성에 맞게 뿌려서 드시도록 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보기만해도 군침이 돌아요. 저 치킨 킬러입니다.
저희는 맘스터치가 거리가 조금 멀어서 주로 맥도날드에 가지만요 ^^ 사실 햄버거는 맘스터치가 훨씬더 고급이죠! 맛에서는 훨씬 위구요~ 싸이버거는 역시 대표메뉴네요. 저녁 마물 잘하시구요~~ 내일도 화이팅 하시는 하루 되세요~~
안녕하세요 ^^
우와 맘스터치
오랜만에 먹어보고 싶네요
내일 퇴근후 근처에 맘스터치들려서
햄버거 하나 사들고 가야겠어요 ^^
포스팅 잘보고 돌아갑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자주찾아뵐께요 ^^
맘스터치에서 한번 먹어 본적이 있는데 맛있더군요^^
맘터 햄버거는 먹어봤지만, 치킨은 먹어본 적이 없는데~ 꽤 괜찮은 모양이군요. 츄릅~
헛 싸이버거 먹은지 오래 되었긴 한데.. 버거 중에서 제일 퀄리티 있고 맛있는 곳인거 같아요. 감자튀김도 먹고 싶네요ㅜ
저도 싸이버거 제일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