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금요일 같은 목요일이랍니다. 내일부터 추석 연휴가 시작되니까요. 출근은 하지만 그래도 다른 날보다 조금은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할 수 있을 거 같아요. 기분 좋은 목요일, 맛있는 점심 꼭 챙겨 드시고 편안한 추석 연휴 보내시기 바라며 쉐프가 만든 떡볶이에서 즐긴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쉐프가만든떡볶이 파인에비뉴점
방문일: 2022년 09월 07일
위치: 서울 중구 을지로 100 파인애비뉴 지하 1층 9호 (우) 04551
어제 점심을 먹으러 간 곳은 쉐프가 만든 떡볶이 파인애비뉴점이에요. 그제 비 오는 화요일 점심 먹으러 갔다가 줄이 길어서 포기했던 곳인데요. 어제는 비가 안 와서일까요?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로 먼저 주문을 하고 4인 테이블 자리가 나길 잠시 기다렸다가 착석 성공!
오래 기다리지 않고 바로 음식이 나왔습니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세트 메뉴 2, 치즈김밥 2, 라면까지, 세트 메뉴는 국물떡볶이 + 순대 + 어묵 또 하나는 매운 국물떡볶이 + 순대 + 어묵 이렇게 두 종류로 주문했어요. 이렇게 주문하니까 음식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
세트 메뉴에 김밥 하나만 주문해서 이 만큼.
누들 떡이 들어간 국물 떡볶이, 여기 떡볶이 괜찮네요.
그리고 순대, 요즘은 분식집에서 순대 안 파는 곳이 많고 판다고 해도 내장 없이 순대만 파는 곳이 대부분인데 여기는 내장도 주니까 좋아요. 순대는 역시 내장과 함께 즐겨야죠.
세트 메뉴의 마지막은 어묵입니다. 어묵이 4개 들어 있는데 응? 4개? 그럼 이 세트 메뉴가 4인분? 에이 그건 아니겠죠?
마지막으로 라면까지, 라면은 그냥 국물용? 어쨌든 라면 하나까지 추가해서 알차게 맛있게 배부르게 분식으로 점심 잘 먹었습니다.
전체적인 구성면에서 마음에 든 쉐프가 만든 떡볶이의 세트 메뉴였는데 추가한 김밥과 라면까지 즐거운 분식 파티로 점심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