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치킨마요덮밥 맛있네요. 세트 말고 단품 추천합니다. by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범계는 주로 주말 평일에 가더라도 퇴근 이후 시간에만 가봐서 몰랐습니다.
평일 낮에는 이렇게 조용한 곳이라는 것을요.
월요일 점심을 먹으러 가면서 장소를 정하지 않고 돌아다니다가 눈에 띄는 곳 있으면 들어가야지라는 생각으로 돌아다녔는데 밥 먹을 곳이 없어요. 😥
프랜차이즈 햄버거도 안 보입니다.
그러다 눈에 들어온 곳이 바로 백종원 님의 사진과 백종원의 우동이라는 글자가 전면에 보이는 역전우동0410이었어요.
- 역전우동0410 범계역점
- 방문일: 2022년 10월 24일
- 위치: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3번길 28 에이스빌딩 1층 112호 (우) 14072
우동을 싫어하는 건 아니지만 찾아 먹을 정도로 좋아하는 건 또 아니라서 다른 메뉴를 살펴봤는데 밖에 붙어 있는 메뉴 중에 덮밥 종류가 꽤 있더라고요.
그래서 들어갔습니다.
들어가면 키오스크로 선 주문, 선 결제를 합니다.
저는 덮밥/세트 탭을 터치했고 매콤치킨마요 덮밥 메밀 세트를 주문했어요.
매콤치킨마요 덮밥 메밀 세트의 가격은 8,500원입니다.
주문한 매콤치킨마요 덮밥 메밀 세트가 나왔습니다.
반찬은 테이블에 준비가 되어 있어서 상차림에는 그냥 딱 주문한 음식인 매콤치킨마요 덮밥과 냉메밀만 담겨 나오네요.
먼저 냉메밀부터 소개할게요.
비주얼은 엄청 훌륭하지 않나요?
살얼음이 가득 얹어져 있는 게 딱 봐도 시원하고 새콤할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작은 사발 귀퉁이에 있는 와사비를 전부 넣고 말아 준 후 크게 한 젓가락 집어서 후루루루루루룩.
그리고 국물 한 모금 후릅.
냉메밀은 그저 그렇네요.
시원 새콤한 맛을 기대했는데 보는 것과는 다르게 밍밍합니다.
아쉬워요. 😅
그럼 메인 메뉴인 매콤치킨마요 덮밥은 어떨까요?
매콤치킨마요 덮밥도 비주얼은 괜찮습니다.
치킨도 이 정도면 많이 들어 있는 거 같고요.
슥슥 비벼줍니다.
고추장이 아닌 치킨 소스를 가지고 비비는 매콤치킨마요 덮밥입니다.
이런 걸 치밥이라고 하는 거죠?
다 비벼서 치킨 한 조각과 함께 한 숟가락 크게 떠서 한 입 아~ 앙!
매콤치킨마요 덮밥은 매력적인 맛이네요.
치킨은 당연히 맛있는 거긴 한데 이 소스가 마요네즈와 섞이면서 밥이랑 잘 어우러집니다.
매운맛은 고추장의 무거운 매운맛이 아닌 칠리소스 같은 느낌의 가벼운 매운맛으로 매콤이라는 단어와 잘 어울리는 맛있는 매운맛이네요.
제 취향입니다. 😁
이날도 깔끔하게 식사 끝!
만족스러웠던 매콤치킨마요 덮밥에 비해서 냉메밀은 아쉬움이 큰 조합이었어요.
매콤치킨마요 덮밥 단품 가격이 7,000원이고 냉메밀이 포함된 세트 가격이 8,500원인데 제가 다시 먹게 된다면 그냥 매콤치킨마요 덮밥 단품으로 가성비 좋게 먹을 거 같습니다.
오늘의 포스트는 여기까지.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과 ❤️ 클릭 부탁드리고 위에서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아래에서는 네이버 이웃 추가도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