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비가 오고 나더니 다시 날이 많이 추워졌어요. 최근 날이 따뜻해서 점퍼를 얇은 걸로 바꿀까 했는데 바꿨으면 큰일 날 뻔했습니다. 이렇게 쌀쌀한 날 점심을 먹으러 다녀온 곳은 멀어요. 롯데백화점 평촌점에 있는 프레쉬윌을 다녀왔습니다.
프레쉬윌
방문일: 2022년 12월 22일
위치: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180 롯데백화점 평촌점 지하1층 (우) 14073
이번이 4번째 방문이 프레쉬윌입니다. 최근 방문이 12월 22일이었으니까 거의 두 달 만에 방문이네요. 당연히 매번 다른 메뉴를 먹었고 이번에도 역시 새로운 메뉴에 도전했습니다.
어제 먹고 온 프레쉬윌의 메뉴는 왕새우 철판볶음밥(9,900원)인데요. 최근 먹은 훈제삼겹살 철판볶음밥에서 삼겹살이 구워진 게 아니라서 살짝 아쉬웠기에 이번에는 전체가 다 볶아지는 걸로 골랐습니다.
프레쉬윌의 주방은 이렇게 전부 오픈되어 있어서 내가 먹을 게 지금 조리되고 있는지 바로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
주문한 왕새우 철판볶음밥이 나왔네요. 커다란 철판에 볶음밥과 반찬, 국이 한 번에 담겨 나오는 이 스타일, 저는 이제 익숙한 형태입니다.
반찬으로는 깍두기와 캔옥수수가 나오고요.
가장 중요한 볶음밥입니다. 제가 주문한 왕새우 철판볶음밥이 나왔는데 오호~ 새우가 큽니다. 전부 다 큰 건 아니지만 큰 새우가 제법 들어가네요. 이래서 메뉴명에 '왕'이라는 글자가 들어가는 거였군요.
프레쉬윌의 철판볶음밥이 기본인 볶음밥은 다 같은데 거기에 어떤 토핑으로 구성하느냐에 따라 메뉴가 달라지는 형태라서요. 기본인 철판볶음밥은 매콤한 맛과 함께 맛있게 즐길 수 있으니 원하는 구성의 메뉴로 주문하시면 실망할 일은 많지 않은 곳입니다. 한국이의 볶음밥 사랑은 유명하잖아요? 게다가 철판 볶음밥인데 새우가 크니까 확실히 씹는 맛이 있습니다. 맛있어요. 어제 먹고 온 왕새우 철판볶음밥은 큰 아쉬움 없이 맛있게 먹고 왔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