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팔이 아직 불편해서 어차피 집에 있으려고 했지만 비가 온다고 해서 세차장 갈 것도 안 갔는데 비가 안 왔네요. 뭐 잠깐 왔다고는 하던데 날씨 너무 좋았죠. 이럴 줄 알았으면 세차라도 갔다 와야 되는 건데···. 😭
아무튼 저는 별일 없이 보냈지만 날씨가 좋아서 기분 좋은 나들이 다녀온 분들도 많을 거 같아요. 주말을 잘 보냈든 못 보냈든 오늘은 모두(?)에게 공평한 월요일. 오늘도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재미있게 보시고 점심때 먹을 메뉴 선정에 조금이라도 참고가 될 수 있기 바라며 2023년 6월 12일 월요일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시작하겠습니다.
|| 청계산수타
청계산수타
방문일: 2023년 06월 09일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공원로5길 22 1층 (우) 13477
지난주 금요일 점심을 먹으러 간 곳은 해물우동 맛있게 먹었던 청계산수타입니다. 다시 찾은 청계산수타에서 뭘 먹을까? 생각하다가 다른 테이블에서 먹던 짜장면이 정말 맛있어 보였거든요. 그래서 짜장면 메뉴를 찾아보는데 짜장면과 삼선짜장 두 가지가 있네요. 저렴하게 짜장면으로 갈까? 비싸도 더 맛있을 거 같은 삼선짜장으로 갈까? 고민하다가 금요일인데 플렉스 하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삼선짜장으로 주문했어요.
|| 청계산수타의 삼선짜장
기본 반찬은 두 가지. 자차이와 단무지인데요. 탐방원이 4명이라고 이번에는 자차이가 두 개가 기본으로 나왔네요.
그리고 이게 제가 주문한 삼선짜장. 응? 그런데 위에서 이야기했던 다른 테이블에서 맛있게 먹던 짜장하고 다르네요. 메뉴판을 다시 살펴보니까 추천 메뉴에 철판해물짜장이 보이네요. 이런 다른 짜장이 있는 걸 몰랐습니다. ㅋ
그래도 뭐 삼선짜장이라서 그런지 고기뿐 아니라 커다란 오징어와 새우도 들어 있고 제가 좋아하는 기름진 짜장면의 정석입니다. 맛있어요.
확실히 식당은 뭐 하나가 입맛에 맞는 경우 다른 메뉴도 만족하는 경우가 많은 거 같아요. 제 취향의 맛있는 중국집 하나는 확보한 거 같습니다. 😄
오늘의 포스트는 여기까지.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과 ❤️ 클릭 부탁드려요. 그리고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를 하시면 담덕이의 탐방일지에서 발행하는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과 맛집 소식을 더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으니까 채널 친구도 잊지 마시고 채널 추가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