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주말 보내셨나요? 저는 토요일 저녁에는 눈이 엄청 내려서 까만 하늘 하얀 바닥의 운치 있는 분위기를 즐길 수 있었고 일요일에는 그 눈이 통행에 어려움을 느낄 정도는 아니라서 괜찮은 주말이었던 거 같아요. 그리고 다시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을 통해서 오늘 먹을 점심 메뉴를 살펴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의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은 지난 금요일에 다녀왔던 미정국수0410 서판교점입니다.
미정국수0410 서판교점
미정국수0410 서판교점
방문일: 2024년 01월 05일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 140 1층 (우) 13466
미정국수0410은 백종원 님의 외식사업 업체 더본코리아의 브랜드죠. 서판교점은 작년 10월 11일 방문이 마지막이었으니까 약 3개월 만의 재방문입니다. 일반(?) 테이블은 자리가 없어서 바 테이블에 나란히 3명이 앉아서 식사를 했는데요.
주문은 출입구 옆에 있는 키오스크를 통해서 합니다. 저는 김치제육덮밥과 냉국수를 함께 먹을 수 있는 김치제육덮밥 미니냉세트로 주문을 했어요. 가격은 8,000원.
쫀득해만두
이건 탐방원이 주문한 사이드 메뉴인 쫀득해 만두인데요. 크기가 너무나 작은 게 아쉽지만 만두는 이름 그대로 쫀득하니 맛있던데요. 이 쫀득해 만두는 왕만두처럼 나오면 너무 좋을 거 같습니다. 😄
김치제육덮밥 미니냉세트
제 점심 메뉴인 김치제육덮밥과 미니 냉세트, 김치제육덮밥만 먹으면 퍽퍽할 거 같아서 국을 대신할 생각으로 미니 냉국수를 함께 주문한 건데 이건 정말 잘 한 선택이었습니다. 김치제육덮밥이 보는 것과 다르게 꽤 맵거든요. 매운 김치제육덮밥 한 숟가락 먹고 냉국수 한 모금 들이키면 딱 좋더라고요. 가격이 비싸다고는 할 수 없는 8,000원이지만 그래도 이름에 김치제육이 있는데 제육은 찾아보기 힘들다는 게 아쉬운 점이었고요.
저는 그냥 딱 가격만큼의 음식이다.라는 생각을 하는 곳이 미정국수인데 이날 미정국수0410을 처음 찾았다는 탐방원 한 면은 이 동네에서 점심 먹은 곳 중에 가장 괜찮은 거 같더라고요. 가성비! 가격 대비 이 정도면 직장인 점심 메뉴로 좋다는 의견이었어요.
이런 걸 보면 많은 사람을 만족시켜야 하는 장사라는 게 결코 쉽지는 않은 거 같습니다. 뭐 저도 '별로다'는 아니었고요. 그냥 가격만큼은 하는 곳이다라는 거죠. 적당한 가격, 적당한 품질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지로 나쁘지는 않다 이 정도? 😅
이번 포스트는 여기까지, 한 주의 시작 월요일 활기찬 하루 보내시기 바라며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은 내일 또 찾아올게요. B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