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화로의 점심특선 메뉴 제주 고추장 불고기 이거 점심으로 괜찮네요. by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주말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월요일인데 이렇게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일 발행된다는 건 네~ 지난주 로또가 낙첨되었다는 거죠. 그렇죠. 로또 안 됐으면 출근해야 하는 겁니다.
판교화로
- 판교화로
- 방문일: 2025년 03월 21일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125번길 4-5 1층 (우) 13461
그래서 월요일이니까 당연히 지난 금요일에 먹었던 음식으로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이 발행되는 겁니다. 이번에 소개할 판교화로는 담덕이의 탐방일지에서 처음 소개하는 곳인데요. 지난주에 담솥 서판교점에서 우삼겹솥밥을 먹고 돌아가는 길에 본 판교화로의 점심 메뉴인데요.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분위기의 가게 앞에 점심특선 메뉴로 전주 돌솥 비빔밥과 제주 고추장 불고기가 적혀 있는 세움 간판이 있는데 새로 발견한 곳의 메뉴가 이렇게 끌리면 한 번 방문해 봐야죠. 그래서 지난 금요일에 다녀왔습니다.
제주 고추장 불고기
이날의 탐방원은 총 6명이었는데요. 4인 테이블에 3명씩 나누어 앉았고 주문은 제주 고추장 불고기 3인분씩 주문을 했습니다. 반찬을 먼저 보면 된장 고추 장아찌와 무생채 그리고 쌈장과 꼴뚜기젓, 볶음김치가 나오는데요. 반찬이 그냥 있는 거 대충 만들어서 주는 게 아니고 점심 특선을 위해 따로 준비한 느낌이 들지 않나요? 저는 반찬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메인 음식은 제주 고추장 불고기는 첫 느낌은 솔직히 아쉬움이 있었거든요. 이게 3인분인데 양이 너무 적은 게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런데 막상 먹어보니 적은 양은 아니었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먹는 양이 달라서 옆 테이블은 조금 적었다고 하던데 제가 있는 테이블은 밥 다 먹고 남아서 고기만 따로 집어 먹어야 할 정도였어요.
조금 늦게 나온 된장국과 함께 본격적인 식사를 시작합니다. 상추에 제주 고추장 불고기 올리고 무생채도 올리고 쌈장 살짝 발라준 후 쌈 싸서 먹어도 맛있고 양념에 버섯과 숙주를 함께 슥슥 비벼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제주 고추장 불고기가 맛있게 매운맛을 가지고 있어서 쌈을 싸서 먹든 비벼 먹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반찬으로 나온 꼴뚜기젓은 그냥 밥 위에 얹어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제가 꼴뚜기젓을 좋아하나 봐요. 😁
새로 생긴 곳이지만 고깃집에서 파는 점심 메뉴라 큰 기대는 안 하고 갔었는데 저는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와서 또 다른 점심 특선 메뉴인 전주 돌솥 비빔밥 한 번 더 먹으러 다녀올 생각이랍니다.
이번 포스트는 여기까지,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고, 재미있게 보셨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