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랑땡이 신의 한 수! 킹콩부대찌개 섞어 부대찌개로 즐긴 든든한 점심 by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이번 주는 사무실 주변을 벗어나서 다른 곳에 가볼까 했는데 어제도 사무실 주변을 벗어나지 못하고 2주 만에 킹콩부대찌개 서판교점을 방문했습니다. 어제는 인턴 직원 한 명이 첫 출근을 하는 날이라 새 식구가 된 인턴 직원과 함께한 첫 점심 메뉴로 부대찌개를 먹었습니다.
킹콩부대찌개 서판교점

- 킹콩부대찌개 서판교점
- 방문일: 2026년 02월 02일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공원로 5길 11 1층 (우) 13477
변함없는 킹콩부대찌개 서판교점입니다. 눈이 내려 출근이 힘들까 했는데 생각보다는 수월해서 다행이었던 월요일이었죠.

주방 쪽에 킹콩부대찌개의 다양한 부대찌개와 사리메뉴들을 사진으로 만나 볼 수 있는 킹콩부대찌개 서판교점입니다.

킹콩부대찌개의 큰 장점인 킹콩 전용 사리면들은 변화가 있었고 검은콩사리면과 감자사리면 두 가지가 있다는 건 지난번에도 보여드렸었죠.
섞어 부대찌개

어제도 킹콩부대찌개의 다양한 부대찌개 중에 섞어 부대찌개를 주문했습니다. 예전에는 주로 킹콩부대찌개의 기본 부대찌개 메뉴인 킹콩부대찌개를 주로 먹으면서 가끔 다른 메뉴들을 주문했는데 검색해 보니까 어제를 포함해서 최근 3번 연속 섞어 부대찌개를 먹고 있습니다.
킹콩부대찌개 가격은 11,000원이고 섞어 부대찌개는 12,000원인데 섞어 부대찌개에 들어 있는 동그랑땡, 우삼겹, 물만두가 좋습니다. 특히 전 동그랑땡 이게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바글바글 끓기 시작하면 검은콩 사리면 하나와 감자 사리면 하나를 부대찌개 속에 밀어 넣고 건더기를 면 위로 덮어준 후 면이 익을 때까지 더 끓여줍니다. 그리고 라면사리 먼저 먹기 시작하는데 완전히 익히지 않은 꼬들한 면발로 식사를 시작하고 밥 위에 햄과 우삼겹, 물만두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동그랑땡까지 얹어 준 후 국물은 자박하게 부어서 비빈 것처럼, 말은 것처럼 해서 먹으면 눈 내린 월요일에 작은 위안이 됩니다.

마지막 사진은 제가 좋아하는 킹콩부대찌개의 동그랑땡 사진으로 이번 포스트는 여기까지입니다. 한 주에서 가장 힘들다는 월요일이 지나고 조금은 수월하게 시작할 수 있는 화요일 아침, 오늘도 맛있는 점심 꼭 챙겨드시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기 바라며, 혹시라도 재미있게 보셨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