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착하고 제품 괜찮은 백허그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EASY-100
1년 6개월을 넘게 사용하던 Ozem 멀티 차량용 거치대 그랭이 여름을 2번 거치면서 몇 번 떨어지더니 대시보드에 부착이 되지 않게 되었습니다.
저렴하고 귀여운 차량용 거치대 - Ozem 멀티 차량용 거치대 그렝
휴대전화를 넥서스 6P로 바꾸고 나서 기존에 사용하던 거치대에 거치가 안되고, 그냥 저렴한 걸 찾으면 그때 사야지 하면서 기다리다가 쿠팡에서 저렴한 제품이 떠서 주문했습니다.'[Ozem] 멀티
damduck01.com
그래서 함께 제공된 송풍구 거치대로 사용 중이었는데 송풍구 거치대는 제 차에만 그런 건지 잘 고정이 되지 않아서 불편해서 다른 제품을 찾아보고 구매한 제품이
백허그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EASY-100입니다. 배송된 박스 상품이 깔끔하지는 않네요.
이번에 구매한 제품 역시 겔타입으로 주문했는데 겔타입은 이물질이 묻을 경우 세척 후 사용하면 된다고 하던데 세척 후에도 잘 붙지 않아서 별로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지백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가격이 저렴해서 구매했습니다.
색상은 흰색과 검은색 2가지인데 저는 검은색으로 구매했습니다. 요즘은 흔하게 볼 수 없는(?) Made in Korea입니다.
거치 부분에 특별한 점은 없습니다. 가로를 최대로 할 경우 90mm까지 늘어난다고 하네요.
가격이 저렴한 만큼 패키징이 고급스럽거나 그러지는 않네요. 박스를 열어보니 그냥 비닐봉지에 들어 있습니다.
100% 플라스틱이기 때문에 무게는 굉장히 가볍습니다.
거치대 부분은 볼헤드 타입이기 때문에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하고 겔타입 거치대 대부분이 그렇듯이 공기압축레버가 달려 있습니다.
한 가지 특별한 점은 대시보드와 전면 유리에 부착을 할 경우 방향이 바뀌게 되는데 이럴 때 편리하게 헤드 부분의 위치를 바꿀 수 있게 헤드 부분과 몸통 부분을 분리할 수 있는 분리 버튼이 존재합니다.
뒤쪽의 PUSH 버튼과
전면부의 PUSH 버튼을 함께 누르면
위 사진처럼 분리가 됩니다. 3일간 사용하고 있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들에 비해 볼헤드의 움직임이 상당히 부드러운 점이 마음에 드네요. 거치 부분을 한 손만으로 거치할 수는 없는데 역시 부드럽게 동작을 한다는 느낌이 듭니다. 저렴한 가격에 이 정도면 저는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그럼 백허그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EASY-100 개봉기는 여기서 끝!
늘 그렇듯 여러분들의 공감은 저에게 많은 힘이 되고 댓글은 포스트 작성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아시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