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 그런데 제가 10개 한정인 슈퍼 얼리버드로 펀딩을 하면서 퀄팩 모듈러 크로스백에 추가로 퀄팩 마켓백 QC3010을 1개 더 받아야 되는데 없네요. ㅡㅡ 문의를 넣은 상태인데 받게 되면 간단하게 나마 보여드리도록 하고 일단 퀄팩 모듈러 크로스백을 개봉해 볼게요.
라고 했었는데 배송 과정에서 착오가 있었다고 제가 문의 전 이미 별도로 발송되었다고 하더니 문의 한 다음날 바로 배송을 받았어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요즘 너무 바쁘게 지내다 보니 이제야 포스트를 작성하게 됐습니다.
오늘도 개봉기를 도와 줄 씩씩이가 택배를 가지고 들어와 주었어요. "수고했어 씩씩아" ^^
퀄팩(QUALPCAK)의 마켓백 QC3010입니다. 슈퍼 얼리버드로 구매한 경우에 추가 구성으로 제공되는 가방인데 색상 랜덤으로 여러 색상 중 제가 받은 제품은 블루네요.
저는 마켓백이란 용어가 생소한데 '비닐봉지 사용을 줄이기 위한 친환경 제품으로 평상시에는 에코백, 데일리 백 형태로도 사용할 수 있는 숄더백'이라고 하네요. 그러니까 그냥 에코백과 비슷한데 우리말로 장바구니 같은 개념으로 별도의 마케팅 용어인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실제 검색을 해보니 다양한 마켓백들이 판매되고 있더라고요.
제가 흔히 보는 에코백과는 느낌이 다르더라고요. 에코백은 천의 느낌인데 퀄팩의 마켓백 QC3010은 약간 비닐 같은 느낌을 받았는데 재질은 폴리에스터라고 되어 있네요.
어깨끈은 탈부착 링이 달려 있어요. 요 링을 이용해서 어깨끈을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 두 단계로 길이 조절이 가능하다는 기능성이 있는 제품이에요. 저는 패션은 모르지만 이런 기능성을 자꾸 찾아보게 되네요. 탈부착 링을 보여드리려고 씩씩이 팔목에 걸어봤는데 씩씩이가 수갑을 찬 것 같은 느낌이... ㅋㅋ
내부에는 일반적인 에코백처럼 통으로 되어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오호 지퍼 주머니와 간이 주머니가 양쪽에 하나씩 있어요. 지퍼 주머니는 동전이나 작은 물건들을 넣어두면 좋을 것 같네요.
간이 주머니도 씩씩이는 충분히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데 데일리 백으로 사용 시에는 펜을 꽂아두거나 작은 핸드크림 정도는 충분히 들어갈 것 같아요.
위에서 보여드렸던 탈부착 링을 이용해서 연결하면 요런 식으로 어깨 끝이 완성되는 방식입니다. 씩씩이가 저보다 먼저 메고 이동 중이에요. ^^ 저는 데일리 용보다는 퀄팩 모듈러 크로스백에 접어서 넣고 다니다가 비닐봉지 대신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현재는 크로스백에 고이 접혀 들어가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