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할 점심 메뉴는 피자 세트입니다. 전에 한번 타마다이닝라운지라는 푸드코트를 소개한 적이 있죠.
그때는 강남교자에서 칼국수를 먹었는데 여긴 푸드코트인 만큼 강남교자 외에도 여러 브랜드가 있어요.
8개의 브랜드가 있는데 오늘 소개할 메뉴는 파파밸리피자랍니다. 파파밸리피자는 여기서 처음 봤네요. 이날은 4명이 방문했는데 한 명은 소공동 뚝배기집으로 한 명은 압구정 델리 그리고 저와 한 명은 파파밸리피자로 가서 세트메뉴로 주문을 했어요.
주문하고 음식이 나오는 동안 진동벨을 보면서 기다려요. 다른 두 명의 음식은 벌써 나왔는데 피자만 늦어요. ㅜㅜ
기다림 속에 받아 온 X피자 세트예요. 피자는 이탈리아 콤보 피자를 선택하고 음료는 사이다로 주문했어요.
이 긴 피자가 파파밸리피자의 시그니처인 것 같아요. 아무래도 피자는 1명이 먹기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피자를 이렇게 길게 하면서 혼자서도 먹을 수 있도록 1인분 피자를 제공하는 피자 브랜드인 것 같더라고요. 딱 들고 먹기 좋은 크기로 네모반듯하게 잘려서 나오는데 원한다면 포크와 나이프를 이용해서 더 잘게 잘라먹어도 되고요.
파스타는 피자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오븐 스파게티예요. 맛도 그냥 흔하게 먹을 수 있는 오븐 스파게티 맛! 딱 생각나는 그 맛이에요. ^^
점심으로 피자가 먹고 싶은데 같이 먹을 사람이 없다면 혹은 2명이 피자를 먹는 게 부담스럽다면 이럴 때 가서 먹기에는 좋을 것 같아요. 그런데 저는 둘이 간다면 그냥 피자 2개에 음료 하나만 시켜서 먹을 것 같아요. 제가 오븐 스파게티를 딱히 좋아하지는 않거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