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목요일 아침입니다. 어제는 잘 지내셨나요? 어제는 뭘 드셨어요? 담덕이의 탐방일지에서 어제는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포스트가 발행이 되지 않았는데요. 이유는? 제가 어제 연차 내고 하루 쉬었거든요. 특별한 일이 있는 것도 아니고 특별한 일을 한 것도 아닌데 그냥 쉬고 싶은 날이 있잖아요. 그래서 하루 쉬었답니다. (★≧▽^))★☆
아무튼, 그래서 오늘은 저도 출근을 하고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도 발행이 되는데 오늘 소개할 점심 메뉴는 바로 칼국수예요.
구로구 디지털로31길 12 태평양물산빌딩 별관 지하 1층에 가시면 타마다이닝라운지라는 이름을 가진 푸드코트가 있더라고요. 테마레스토랑이라고 불리기도 하는 것 같은데 저는 딱 보고 백화점이나 대형 마트에 가시면 볼 수 있는 푸드코트를 생각했어요.
8개 정도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고 나름 고급진 느낌은 있어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내부 사진은 요거 한 장뿐인데 너무 별로인 것처럼 나왔네요. 실제로는 사람도 많고 좌석 공간도 여유 있고 괜찮습니다.
타마다이닝라운지에 있는 많은 음식들 중 제가 선택한 메뉴는 강남교자의 칼국수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명동에 있는 명동교자를 좋아합니다. 어머니랑 어릴 때부터 다니던 곳이라 익숙해진 걸 수도 있는데 명동교자 칼국수에 들어 있는 만두도 좋고 진한 국물도 좋아요. 강남교자는 제가 푸드코트에서 자주 보는 프랜차이즈인데 명동교자의 칼국수와 비슷한 느낌을 줍니다. 국물이 조금 가볍다는 느낌이긴 한데 가끔 먹는 프랜차이즈 칼국수죠.
제가 시킨 칼국수가 나왔습니다. 반찬은 딱 하나 배추김치! 그리고 정말 적은 양의 밥이 함께 나왔네요. 아~ 밥은 추가 주문이 가능해요. 원하시면 더 받아서 드시면 된답니다.
그리고 칼국수는 위에서 언급한 대로 딱 그 정도예요. 맛은 있어요. 맛있고 먹을만한 칼국수인데 저한테는 2% 부족한 국물맛이 조금 아쉬운 칼국수죠. 그래도 오랜만에 칼국수 먹으니까 좋더라고요. 여러분들의 오늘 점심은 칼국수 어떠신가요? 면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의외로 많던데 담덕이의 탐방일지 찾아주시는 분들의 면 선호도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