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 마카나이의 세 번째 메뉴는 스페셜 덮밥이에요.
한글날이 지났네요.
어떻게 잘 지내셨나요?
어제는 한글날이자 작은아들의 생일이었는데 아빠인 저는 본사로 출근을 했답니다. ㅜㅜ
뭐 이 얘기는 기회가 있으면 다른 포스트에서 하기로 하고 그래서 오늘은 출근하는 날!
그리고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이 발행되는 날이죠.
오늘 소개할 직장인 점심 메뉴는 마카나이의 스페셜 덮밥이에요.
- 마카나이 분당정자역점
- 방문일: 2019년 10월 08일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 길 3-3 젤존타워3 1층 106호 (우) 13558
메뉴판으로 먼저 보여드리자면 덮밥 메뉴 중 가장 고가의 가격을 자랑하는 스페셜 덮밥.
"인기 메뉴를 한 번에 맛보자!"라고 적혀 있는 저 스페셜 덮밥을 주문했어요.
그래서 이렇게 스페셜 덮밥이 나왔다는 거 아닙니까?
달곰한 일본식 양념이 베어져 있는 소고기랑 돈가스에 새우튀김 그리고 반숙에 차슈까지 전부 조금씩 들어 있는 메뉴랍니다.
반숙 계란이 아슬아슬하게 자리를 지키고 있고 그 밑에 소고기랑 차슈가 있는데 차슈는 조금 작은 느낌이 있긴 하네요.
돈가스는 다른 곳 세트 메뉴 시킬 때 나오는 정도의 양은 되는 거 같고 큼지막한 새우튀김이 위풍당당! 하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위에 있는 음식들을 살살 걷어내면 아래에 흰 속살 뽐내는 밥이 보이고요.
반숙 계란을 가르고 달곰한 양념이 되어 있는 소고기와 함께 밥을 비벼서 먹으며 취향껏 돈가스, 차슈, 새우튀김을 반찬처럼 먹으면 김치는 필수더라고요.
김치랑 같이 먹으면 딱 좋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그런데 가성비가 좋다고는 못하겠더라고요.
마카나이에서 처음 먹었던 메뉴인 돈가스 덮밥에 비하면 만족도가 높다고는 못하겠어요.
가격을 제외하고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데 12,000원이라는 가격에 비하면 음~
뭐 이건 어디까지나 제 기준에 말씀드리는 거니까요.
음식만 놓고 본다면 나쁘지 않다는 거죠. ^^
그럼 마카나이의 네 번째 메뉴는 어떤 음식이 될지 기대해 주시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