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중 가장 힘든 월요일 다들 잘 버텨내셨죠? 월요일 점심은 뭘 드셨나요? 저는 소노야에 가서 김치우동정식을 먹었답니다.
소노야 정자점
방문일: 2019년 10월 21일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40 엠코헤리츠2단지 B103호 (우) 13559
얼큰한 걸 먹을 생각에 냄비돈가스나 치즈냄비돈가스를 먹으려고 했는데 김치우동정식이 뭔가 끌리더라고요. 우동 별로 좋아하지도 않으면서 말이죠. 가격도 딱 10,000원이라서 그냥 끌리는 김치우동정식을 주문해 봤습니다.
소노야의 김치우동정식이 나왔습니다. 그냥 냄비돈가스에서 돈가스는 따로 주고 대신 냄비에 우동 면을 넣어 준 거네요.
샐러드는 메뉴판에 있는 사진이랑 많이 달라요. 메뉴판에 있는 사진은 색상이 화려하던데 실제 나온 건 그냥 양배추 샐러드.
돈가스는 맛있습니다. 소노야 돈가스 나쁘지 않아요. 튀김도 바삭하고 고기도 나름 두툼하죠.
그리고 김치우동은 얼큰하고 시원하고 땀 흘리면서 맛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입니다.
속에 달걀도 풀어져 있고 오동통한 우동 면발까지, 해장용으로도 좋고 쌀쌀한 날씨에 밥에 비벼 먹어도 좋고 그냥 숟가락으로 국물까지 떠서 후루룩하는 것도 좋아요. 우동 좋아하시고 매운 거 잘 드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거 같아요. 그래서 저는 다음에는 그냥 냄비 돈가스나 치즈냄비돈가스를 먹을래요.
역시나 우동은 제 취향이 아닌 거 같아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