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주말에도 여전히 날씨가 춥더라고요. 이 와중에 신종 코로나 확진자는 계속 늘고 있고 참 심란한 요즘입니다. 그래도 다시 돌아온 월요일 어떻게 출근은 잘하셨나요?
오늘 소개할 직장인 점심 메뉴는 짬뽕밥입니다.
홍콩반점0410 분당정자점
방문일: 2020년 02월 07일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느티로 16 젤존타워1차 201호 (우) 13558
지난 1월 30일에는 짜장밥을 먹었고 이번에는 짬뽕밥을 먹고 왔어요. 홍콩반점의 짬뽕밥은 6,000원이랍니다.
저는 홍콩반점0410에서 짬뽕은 너무 밍밍한 느낌이고 고추짬뽕을 맛있게 먹는 편이라서 짬뽕밥과 고추짬뽕밥 중에서 고민을 하다가 고추짬뽕밥은 나중에 먹어 보기로 하고 짬뽕밥을 주문했거든요. 아~ 그런데 최근에 홍콩반점0410 분당정자점에 방문해서 먹은 것 중에 만족도가 꽤 높았어요. 사실 홍콩반점0410 분당정자점은 갈 때마다 짬뽕의 맛이 좀 들쭉날쭉하거든요. 그런데 이날은 짬뽕 정말 맛있더라고요.
짬뽕밥이니 당연히 짬뽕 국물 속에 밥이 들어 있는 건데 면도 조금 들어 있어요. 이 면이랑 밥을 같이 먹는데 괜찮던데요. 그리고 이날은 짬뽕 국물도 제대로 뜨거워서 그런지 먹는 맛이 다른 때와 다르더라고요.
날이 추운데 기대 이상의 짬뽕밥을 먹었네요. 사실 큰 기대 안 하고 시킨 메뉴였거든요. ㅋㅋ 2020년 들어서 홍콩반점을 자주 오는 거 같아서 다른 메뉴를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에 짬뽕밥을 주문한 건데 만족도가 아주 높았어요.
그리고 짬뽕밥만 먹으면 아쉬우니 당연히(?) 시키는 탕수육까지! 그런데 이날은 탕수육보다 짬뽕밥의 만족도가 너무 높아서 탕수육은 그냥 먹었다 정도.
오늘 점심 메뉴로 저는 짬뽕밥 추천할게요. 물론 제가 느낀 만큼의 만족도를 느낄 수 있다는 보장은 못 하겠지만 짬뽕밥도 점심 메뉴로 괜찮지 않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