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 잘 보내셨나요? 장마도 끝나고 얼마 만에 푸른 하늘을 보는 건지 맑은 하늘 정말 좋더라고요. 오늘은 월요일이지만 임시 공휴일. 그것도 택배 기사님들도 쉴 수 있는 공휴일이었어요. 택배 기사님들은 내일 더 바쁜 거 아닐까 싶기도 하지만 그래도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월요일이지만 휴일이라서 제가 출근을 안 했기 때문에 지난 금요일에 먹었던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은 내일 발행하려고 해요. 대신 이번 포스트는 지난 8월 8일 포장해 와서 먹은 족발을 소개해 드릴게요.
유명환명품족발 봉담본점
방문일: 2020년 08월 08일
위치: 경기 화성시 봉담읍 효행로 314 (우) 18298
우리 가족이 족발을 동네에서 족발을 먹는다 이러면 대부분 이곳에서 먹어요. 담덕이의 탐방일지에서도 몇 번 소개해 드렸었죠. 이날은 제가 포장을 해 왔답니다. 앞 족발 하나와 주먹밥 추가했어요.
포장 구성은 이렇습니다. 족발 하나, 주먹밥 하나, 된장국은 다섯 개, 반찬과 쌈 채소로 구성되어 있어요.
유명환 명품 족발의 족발은 정말 맛있습니다.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고 쫄깃하고 아주 좋아요. 우리 가족은 솔직히 보쌈은 다른 곳에서 먹는데 족발은 무조건 유명환 명품 족발에서 먹는답니다.
주먹밥은 아이들 때문에 무조건 추가를 해야 하는 메뉴랍니다. 함께 제공된 비닐장갑을 끼고 조물조물 뭉쳐 주면 되죠.
반찬은 이렇게 통 하나에 나뉘어서 담겨 있는데요. 포장이나 배달을 해서 먹게 되면 이게 참 아쉬워요. 매장에서 먹으면 반찬이 부족하면 무료로 추가해서 먹을 수가 있는데 포장이나 배달을 하게 되면 추가할 수가 없어서 부족할 때가 있어요. (;;;´Д`)×…NO…
특히 저는 이 샐러드가 너무 적어서 아쉽습니다. 매장에서 먹으면 진짜 이 샐러드만 한 2~3번 추가해서 먹거든요. 나중에는 이거 더 줄 수 있냐고 물어봐야겠습니다. 이렇게 하나는 너무 부족했어요. (´ヘ`;) ・・・
그 사이 완성된 주먹밥. 아이들이 먹을 거라서 작은 크기로 몽글몽글하게.
된장국인데 너무 시원하고 맛있어요. 우리 아이들은 이거 하나로 부족하답니다. 그래서 아내가 된장국 다섯 개를 달라고 했는데 가람이가 두 개 먹고 하람이도 먹고 싶어 하길래 제 걸 줬네요. 아이들 입맛에도 딱인가 봐요.
야들야들 맛있는 유명환 명품 족발. 혹시 여기 근방에 오신다면 꼭 한 번 드셔 보시라고 추천할 만한 맛있는 족발집. 유명환 명품 족발에서 족발 한 번 드셔 보세요. (*^皿^*)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