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의 첫 월요일. 잘 지내셨나요? 4월이 되었는데 3월보다 더 추운 월요일이었지 않나요? 이런 때일수록 몸 따뜻하게 해서 감기 조심하세요. 요즘은 감기만 걸려도 많이 눈치가 보여서...
저는 어제 점심을 먹으러 홍대돈부리를 다시 찾았답니다. 영수증 소지하고 10일내 재방문 시 10% 할인 혜택을 받고 왔죠. (~ ̄▽ ̄)~
홍대돈부리 구로디지털단지점
방문일: 2021년 04월 05일
위치: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34길 55 코오롱싸이언스밸리 2차 106호 (우) 08378
첫 방문때 주문하고 나니까 메뉴판을 바로 가지고 가서 메뉴판 사진을 못 찍어서 어제는 주문하기 전에 메뉴판 사진을 먼저 찍었어요. 여기 있는 많은 메뉴 말고 메뉴판 뒤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답니다. 메뉴 종류가 꽤 많죠? 어제 제가 주문한 메뉴는 가츠동벤또(10,500원)랍니다. 10,000원이 넘는 비싼 메뉴이지만 전 영수증이 있죠. 10% 할인받아서 9,450원에 먹고 왔답니다.
제가 주문한 가츠동벤또는 가츠동과 새우튀김, 가라아게, 연어까지 제공되는 일종의 모둠 같은 메뉴랍니다. 물론 개수가 많지는 않지만 다양한 종류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일단 가츠동벤또의 메인! 가츠동입니다. 첫 방문 때 먹었던 가츠가라아게동에 있던 가츠동과 당연히 같은 구성이죠.
두툼한 돈가스 위에 부쳐진 달걀. 이게 홍대돈부리의 메인 가츠동이랍니다.
반으로 나뉜 용기에 작은 공간이 있는데 그곳에는 이렇게 연어 1조각이 있네요. 애피타이저로 먹어야 할까요? 디저트로 먹어야 할까요? 전 그냥 반찬처럼 먹었어요.
이건 왕새우튀김. 소스는 음~ 생선가스 먹을 때 주는 소스랑 비슷한 느낌? 바삭하게 잘 튀겨져 있더라고요.
그리고 가라아게 한 개. 아~ 그런데 연어 한 점은 그래요. 이해합니다. 제가 연어를 많이 좋아하는 것도 아니고요. 그런데 가라아게 한 조각은 너무 작지 않나요? 그래도 한 3개 아니 2개라도 있으면 좋았을 거 같은데 연어와 가라아게는 그냥 맛보기 용인가 봅니다. ㅋ
그래도 달걀을 입은 돈가스 두께는 정말 여전히 만족스러웠어요. 위에서 가라아게 적다고 했지만 이 가츠동만 먹어도 배가 부르긴 했답니다.
돈가스 밑에는 이렇게 간장 소스가 뿌려진 밥이 있어서 돈가스와 밥을 먹으면서 양배추 샐러드랑 새우튀김, 가라아게, 연어는 반찬처럼 먹었어요. 너무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
월요일부터 과식한 거 같아요. ㅋ 어제 또 영수증 챙겨 왔으니까 10일 내 재방문해야겠죠? 10% 할인 이거 중독성이 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