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오늘은 무슨 날일까요? 바로 비 오는 금요일이랍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뭘까요? 비? 아니죠~ 금요일이죠. 금요일은 비가 오든 눈이 오든 바람이 불든 그냥 좋습니다. (~ ̄▽ ̄)~
이렇게 좋은 금요일 점심 메뉴로 고민하신다면 오늘도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을 보시면서 메뉴를 골라보세요.
맛있는찌개마을
방문일: 2021년 04월 29일
위치: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6길 111 (우) 08390
맛있는 찌개마을은 애초에 가려던 식당이 아니었어요. 어제는 점심을 조금 일찍 그러니까 제 시간(?)에 먹으러 갔었는데요. 가려던 식당에 대기가 너무 많아서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곳이 바로 여기였어요. 벽에 붙어 있는 찌개 정식 7,000원이라고 적혀 있는 저 현수막. 저 현수막 때문에 한 번 들어가 보기로 했어요. 찌개 + 제육볶음 + 생선구이 구성으로 7,000원이면 이건 너무 착한 가격 아닌가요?
들어가서 메뉴판을 살펴보면 점심 메뉴가 이렇게 총 7개 종류가 있는데요. 찌개 정식이라는 메뉴는 보이지 않더라고요. 찌개 정식은 따로 결정(?)되어 있는 메뉴가 아니라 저 7가지의 점심 메뉴 중 아무거나 주문하면 찌개 정식 구성 즉 주문한 찌개 + 생선구이 + 제육볶음이 나온다는 거죠. 저와 탐방원들은 생고기 김치찌개로 주문을 했어요.
먼저 생선구이와 기본 반찬이 나왔습니다. 반찬은 볶음 김치와 동그랑땡 그리고 버섯이 나왔어요.
생선은 크기가 큰 건 아니지만 1인 1조각의 고등어 구이가 나오네요. 그리고 제육볶음은 음~ 이걸 메인 구성으로 얘기해야 하나?라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 그냥 기본 반찬으로 봐야 할 거 같아요. o(* ̄▽ ̄*)ブ
메인 음식인 생고기 김치찌개가 나왔습니다. 커다란 냄비에 나온 생고기 김치찌개 3인분! 빨간 국물이 식욕을 돋우는 비주얼입니다.
커다란 두부가 푸짐하게 들었고 제가 좋아하는 비계 있는 돼지고기도 제법 들어 있어요. 맛있는 김치찌개였어요.
맛있는 찌개마을의 찌개 정식은 제육볶음은 구성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게 좋을 거 같아요. 하지만 7,000원에 이 정도 김치찌개라면 충분히 매력 있다고 생각해요. 맛있는 김치찌개에 생선구이만 놓고 봐도 7,000원의 가격이라면 가성비 너무 좋지 않나요? 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