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즐거운 금요일.
대부분 그렇지만 너무나 시간이 느리게 가는 것처럼 느껴지는 월, 화, 수, 목요일이 지나고 드디어 금요일이네요.
금요일은 더욱더 맛있는 점심 챙겨 드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라고 맛있는 점심 메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천외천
- 방문일: 2022년 05월 26일
- 위치: 서울 양천구 등촌로 220 1층 112~120호 (우) 07946
천외천은 4월에만 두 번 방문을 했었던 곳인데 5월에는 처음 왔어요.
삼선짜장도, 삼선짬뽕도 맛있게 먹었던 천외천입니다.
이미 먹었던 삼선짜장과, 삼선짬뽕을 제외하고 뭘 먹을까 찾다가 선택한 메뉴는 새우완자탕면입니다.
가격은 꽉 찬 10,000원.
모든 탐방원들이 주문을 마치고 기다리면 주문한 음식과 같이 반찬이 나옵니다.
단무지와 양파를 기본으로 자차이도 함께 나오고 양배추 간장 절임까지 중국집인데 반찬이 많네요.
처음 보고 오~ 소리가 나온 새우완자탕면.
저를 포함한 3명이 새우완자탕면을 주문했는데 다른 메뉴를 주문한 탐방원들도 모두 오~
제 사진으로 제대로 느껴질지 모르겠는데 새우 완자 크기가 어마어마합니다.
이렇게 커다란 새우 완자가 5개나 들어 있어요.
부드러워서 젓가락으로 쉽게 잘라지고요.
새우가 통으로 들어 있는 건 아닌데 완자 하나에 들어간 새우가 적은 거 같지는 않습니다.
씹으면 새우의 식감을 느낄 수 있어요.
본격적인 식사 전 먼저 국물부터 한 모금 마셨는데 아~ 국물 좋습니다.
살짝 느끼함이 있는 국물이지만 후추의 향과 매콤함이 적절하게 느끼함을 잡아주는 역할을 해서 좋아요.
그럼 본격적으로 식사 시작!
면을 크게 한 젓가락 들어서 후루룩.
버섯 하나 먹고 완자 잘라서 먹고 국물 한 모금!
이걸 몇 번 하니까 배불러요.
완자가 아직 두 개나 남았는데 배가 부를 정도.
그렇다고 남기진 않았습니다. 국물까지 다 마시지는 못 했지만 면과 완자는 깔끔하게 Clear.
삼선짜장, 삼선짬뽕에 이어 새우완자탕면까지. 저는 천외천 음식들 좋아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 클릭, 구독과 네이버 이웃까지.
여기에 하나 더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까지 해주시면 더 즐거운 금요일 보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