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금요일 또 혼밥을 하게 된 전 조금 멀리 가 보기로 합니다. 그래서 간 곳이 바로 롯데백화점 평촌점, 요즘 쇼핑몰이나 백화점 식당가가 나쁘지 않잖아요. 뭐라도 있겠지 싶어서 가 봤답니다.
프레쉬윌
방문일: 2022년 10월 28일
위치: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180 롯데백화점 평촌점 지하 1층 (우) 14073
롯데백화점 지하 1층으로 내려가서 구경을 하다가 점심을 먹기로 결정한 곳은 철판요리 전문점인 프레쉬윌이었어요. 한눈에 보이는 음식과 가격으로 선택이 어렵지 않았습니다. 잘 둘러보고 주문한 메뉴는 웨스턴소세지철판볶음밥. 가격은 9,500원입니다.
계산을 먼저 하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바 형태의 자리라 혼밥 하는데도 거부감이 적어서 좋았어요. 자리 앞에 휴지랑 물컵, 물이 다 준비되어 있고요. 자리에 앉아서 사진도 찍고 스마트폰도 좀 보고 하는 사이에 주문한 웨스턴소세지철판볶음밥이 나왔습니다.
깔끔 한 상 구성입니다. 받는 순간 철판볶음 그 특유의 향이 강하게 올라오는데 오~ 느낌 있어요.
사실 반찬은 별 거 없습니다. 그냥 통조림 콘이랑 깍두기 그리고 장국인데 큰 특징 없는 평범한 반찬들과 장국이었어요.
하지만 웨스턴소세지철판볶음밥은 나쁘지 않았어요. 이 소시지가 왜 웨스턴 소시지라고 하는 건지 이유는 모르겠지만 소시지 두툼하고 소시지 위에 뿌린 소스도 좋았어요. 강한 화력으로 볶아낸 볶음밥 역시 맛있었고요. 살짝 매콤하고 달달하고 짭짤하기까지 제대로 된 맵단짠을 느낄 수 있는 구성의 볶음밥이었습니다.
나온 음식 모두 싹 다 비우고 식사 끝, 반찬을 어떻게 더 보강하면 더 좋은 메뉴가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는 나쁘지 않은 점심 메뉴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