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동안 평일임에도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이 발행되지 않았죠.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발행이 없었다는 건 제가 출근을 안 했다는 거! 늦은 3일의 정기휴가를 보내고 오랜만에 출근합니다. 출근하기 전 해야 할 일은 직장인 점시 메뉴 탐방을 작성하는 거죠.
11가지 찬 많은 도시락
GS25 서판교센터점
방문일: 2023년 12월 04일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188번길 9 103호 (우) 13467
지난 월요일 점심은 편의점 도시락이었는데요. 오픈한 지 얼마 한 된 GS25 서판교센터점에서 11가지 찬 많은 도시락을 구매했습니다. 편의점 도시락으로 점심을 자주 먹지 않는데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도 편의점 도시락으로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을 발행하게 됐네요. GS25 서판교센터점이 다음지도에는 업데이트가 되지 않아서 주소 위치로 지도를 가져왔어요.
지난번에는 '뭘좋아할지몰라다넣어봤어도시락'과 진라면 뽀글이로 점심을 먹었었는데요.
이렇게 먹으니까 양이 너무 많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라면 없이 11가지 찬 많은 도시락 만으로 점심을 해결했습니다. 뚜껑만 살짝 열어서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 돌려줬고요.
자글자글 끓으면서 윤기 흐르는 맛있어 보이는 도시락이 되었습니다. 종류별로 세어 보면 11가지가 맞는 거 같죠?
개별로 되어 있는 반찬통에 비엔나소시지와 백김치, 단무지, 어묵볶음, 볶음김치, 불고기 그리고 튀김 종류 4가지와 달걀말이까지 11가지입니다. 그런데 저렇게 튀김 속에 소스를 비닐로 구분해 놨던데 이걸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나서야 확인했어요. 이런 건 위에 보이도록 배치를 해 주는 게 좋지 않을까요? 그래야 확인하고 비닐을 제거하겠죠. 이런 디테일에서 오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음식은 뭐 지난번에 먹으면서 만족했던 것처럼 이번 도시락 역시 나쁘지 않았습니다. 반찬 가짓수 많고 반찬들이 전부 맛없기 힘든 것들이잖아요.? 이 정도 반찬에 5,500원이면 가성비는 확실히 잘 챙긴 거 같아요.
뭔가 우와~ 할 건 없지만 그래도 부족하다고 할만한 것도 없는 직장인 점심으로는 딱히 흠이라고 할 게 없는 한 끼였어요. 굳이 얘기하자면 국물이 없다는 정도. 다음에는 둘이서 라면 하나 같이 먹자고 해 봐야 할까요. 이건 좀 생각해 봐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