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 만에 찾은 초심한우에서 한우차돌된장 + 야채비빔밥을 9,000원에 먹었어요. by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비 오는 월요일, 한 주의 시작은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으로 시작합니다.
오늘은 지난 금요일에 먹었던 점심 메뉴를 소개해 드릴 건데요.
검색해 보니까 6개월 만에 재방문을 했더라고요.
바로 초심한우입니다.
초심한우 서판교점
- 초심한우 서판교점
- 방문일: 2023년 12월 08일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146번길 15-6 1층 (우) 13467
지난 6월 27일이 마지막 방문이었으니까 무려 6개월 만에 재방문입니다.
그동안 한 두 번 방문을 했었는데 점심 장사를 쉬는 경우가 있어서 안 가게 됐던 거 같아요.
그래서 지난 금요일에도 가는 길에 보고 장사 안 하면 다른 곳으로 가야겠다 생각하면서 지나가던 길이었는데 장사를 하네요.
그래서 바로 입장.
자리에 앉아서 편하게 테이블로 점심 메뉴를 둘러보다가 주문한 메뉴는 한우차돌된장 + 야채비빔밥입니다.
가격은 9,000원.
먹을 때는 몰랐는데 6개월 전에도 같은 메뉴를 먹었더라고요. 딱 보는 순간 끌리는 점이 있는 메뉴인 거 같아요. 😄
한우차돌된장 + 야채비빔밥
사실 특별한 건 없는 메뉴죠.
그래도 반찬이랑 같이 준비된 음식들을 보면 알차 보이는 구성의 한우차돌된장 + 야채비빔밥입니다.
반찬도 나쁘지 않죠?
밥 싸 먹으면 맛있는 마른 김이랑 배추김치, 깻잎무침, 무김치, 콩나물 무침까지 나름 알찬 구성입니다.
그리고 이날 메인 음식인 야채비빔밥과 한우차돌된장까지.
달걀 프라이까지 들어 있는 색도 이쁜 조합에 공깃밥 통째로 넣어주고 초고추장 이쁘게 회오리로 뿌려주고 젓가락을 이용해서 재료가 뭉개지지 않게 골고루 비벼줍니다.
다 비벼 준 후에는 맛있게 드시면 되겠죠?
그냥 먹어도 맛있고 김에 싸 먹어도 맛있고, 밥 한 숟가락 크게 떠서 앙~
차돌 된장찌개 한 숟가락 푹 떠서 먹으면 마무리까지 깔끔!
그리고 된장찌개 덜어서 밥에 슥슥 비벼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건 다 아시죠?
요즘 물가 거기에 다른 곳보다 비싸게 느껴지는 판교 물가 감안하면 9,000원에 이 정도 구성으로 먹을 수 있다는 건 가성비도 알차게 챙긴 메뉴라는 생각입니다.
여러분들도 알찬 점심 챙겨 드시고 활기찬 한 주의 시작 보내시기 바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