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지로 맘스터치와 미정국수 두 가지 의견이 나왔습니다. 이렇게 여러(?) 의견이 나오는 경우가 많지는 않은데 어쨌든 두 곳의 의견이 나왔고 다수결 원칙에 따라서 맘스터치로 결정. 맘스터치에서 세트메뉴를 먹기로 하고 이동했어요.
맘스터치 서판교점
맘스터치 서판교점
방문일: 2024년 1월 4일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 142 판교메디칼타워 1층 (우) 13466
익숙한 맘스터치 서판교점입니다. 우리가 도착했을 때는 손님이 많지 않았지만 금세 빈자리가 다 채워졌어요.
어제 탐방인원은 4명, 맘스터치 패밀리세트 중 4인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기본 구성의 가격은 34,200원이지만 싸이순살을 맘스양념싸이순살로 변경하고 버거를 아라비아따 치즈 버거로 변경하니까 가격이 12,000원 추가되어서 46,200원 그러니까 1인당 11,550원이라는 살짝 부담스러운 가격으로 변경되네요. 😅
맘스패밀리세트(4인)
46,200원이라는 높은(?) 가격의 맘스 패밀리 세트 메뉴가 나왔습니다. 가격 대비 푸짐해 보인다는 느낌은 아니죠? 식당 가서 이 정도 금액 주문하면 테이블이 꽉 차는데 말이죠. 😅
세트 메뉴는 버거와 치킨까지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치킨이 순살만 된다는 건 저한테는 아쉬운 점이에요. '치킨 = 뼈' 공식을 가지고 있는 저에게는 말이죠. 그리고 양념이 조금 단 편이에요. 탐방원들 모두 같은 이야기를 하는 걸로 봐서 저만 그렇게 느낀 건 아니라는 거.
그래도 치킨은 사랑이었죠. 요즘은 가격이 끝을 모르고 높아지고 있어서 그 사랑이 변하고 있지만 말이죠.
변경하면서 10,000원이 추가된 아라비아따 치즈 버거는 작년 그러니까 2023년 1월 26일에 출시된 버거인데요. 저는 1년 만에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버거만 보면 상당히 두툼합니다. 아라비아따 치즈 버거는 참깨번, 닭다리살 치킨패티, 모짜렐라 치즈패티, 생양파, 양상추, 아라비아따 소스, 맘스소스, 그 외 소스로 구성되어 있는데재료가 풍성하다기보다는 닭다리살 패티의 두께가 어마무시합니다. 입과 손이 작은 사람은 그냥 먹기가 힘들 정도예요.
맘스터치의 치킨패티는 따로 말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부드럽고 살짝 매운맛이 괜찮고요. 치킨패티 밑에 있는 건 그냥 보기에는 해시브라운처럼 보이지만 모짜렐라 치즈를 튀겨서 만든 패티라는 거. 베어 물었을 때 흘러나오는 치즈에 기분이 좋아집니다.
가격이 높은 편이라는 게 유일한 아쉬움이라고 할 정도의 버거였어요. 맘스터치를 다시 찾는다면 아라비아따 치즈 버거 세트로 먹어볼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