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에서 작년 말 동료가 선물해 줘서 잘 쓰고 있는 선반이 있는데요. 바로 노바리빙 오피스 파티션 선반 블랙 제품입니다. 간단하게 소개해 드릴게요.
패키지
구매는 쿠팡에서 했는데요. 1개 낱개 구매도 가능하고 4개 세트 구매도 가능합니다. 선물해 준 직원은 4개 세트로 구매를 한 거예요. 그래서 저를 포함한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원에게도 나눠 주고 남은 하나는 집으로 가지고 갔답니다. 4개 세트 구매는 위 사진처럼 낱개 상자를 큰 상자에 담아서 보내주네요. 상자도 노바리빙 파티션 수납 정리함 전용 상자로 애초에 낱개 그리고 4개 세트로 기획을 한 거 같네요. 그래서 상자까지 전용으로 만든 게 아닌 가 싶습니다. 패키지가 고급스럽게 느껴지는 건 아니지만 그냥 중국에서 떼다 팔기만 하는 거 아닌 거 같은 나름 신경 쓴 거 같다는 점이 느껴지네요.
상자를 열면 이렇게 비닐에 들어 있는 노바리빙 오피스 파티션 선반 블랙 제품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메탈 재질의 제품이 투명한 비닐에 들어 있어서 더 깔끔해 보이는 거 같아요.
노바리빙 오피스 파티션 선반 블랙
풀 메탈 재질의 노바리빙 오피스 파티션 선반입니다. 구매한 블랙 말고 화이트도 있는데 화이트 제품을 직접 보지 못했지만 블랙으로 구매한 게 잘한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깔끔하고 고급스럽습니다. 아무래도 흰색은 관리도 힘들 거 같고 흰색이 생각보다 이쁘게 컬러를 뽑기가 힘든 거 같다는 생각을 하거든요.
위 사진에서처럼 저는 왼쪽 파티션에 노바리빙 오피스 파티션 선반을 걸어두었고요. 기존에는 책상 모서리에 두었던 핸드크림, 립밤, 오일, 포스트잇, 양치 도구등을 모두 파티션 선반으로 이동했습니다.
이렇게 두니까 책상 위 공간도 조금이나마 넓어지고 깔끔해져서 좋네요. 수납공간의 상하 틀 부분과 파티션에 거는 부분은 통 메탈이고 수납함 본체는 매쉬 처리되어 있어서 안에 들어 있는 물건을 책상에 앉아 있는 상태에서 확인하기도 좋습니다. 사무실에서 공구로 4개 세트로 구매해서 사용하셔도 좋고 그냥 하나만 구매해서 사용해도 괜찮을 거 같은 사무실 전용 파티션 선반 괜찮은 거 같은데요. 그런데 이런 건 그냥 회사에서 사주는 게 제일 좋을 거 같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