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에 피자스쿨에서 점심을 먹었었고 또 한 달 여만에 피자스쿨에서 점심을 먹었네요. 검색을 해 보니까 올해는 한 달에 한 번씩 피자스쿨에서 점심을 먹고 있어요. 이 정도면 피자스쿨의 점심도 나쁘지 않다는 거겠죠? 😄
피자스쿨 판교산운마을점
피자스쿨 판교산운마을점
방문일: 2024년 03월 25일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 128 1층 108호 (우) 13466
운중동에서 피자를 먹으러 가는 곳은 아직까지는 여기 피자스쿨 판교산운마을점 뿐이네요. 이제 슬슬 다른 피자집도 찾아봐야 되나 싶긴 한데 아직은 여기 피자스쿨이 유일하게 점심으로 피자를 즐기는 곳입니다.
처음에 왔을 때는 피자 종류 정말 많다 싶었는데 취향이 확실한 탐방원들 덕분에 다양한 피자 메뉴를 즐기기보다는 안정적(?)인 메뉴들만 즐기게 되는 거 같아요. 그래서 어제도 피자는 지난번과 동일한 메뉴 직화 파인애플 피자와 멕시칸 바이트피자로 주문했는데 그래도 어떻게든 변화를 줘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고민 끝에 변화를 준 건 사이드 메뉴예요. 어제는 처음으로 치킨스틱&윙을 주문했는데요. 메뉴에 대한 이야기는 아래에서 하나씩 풀어볼게요.
직화파인애플피자
익숙한 맛의 직화 파인애플 피자입니다. 피자보다는 파인애플을 더 좋아하는 거 같은 탐방원의 유일한 피자 메뉴죠. 그 탐방원 피자 먹자는 의견은 직화 파인애플 피자 먹자라는 얘기라고 생각하면 될 거 같아요. 어떤 피자를 먹을지에 대한 고민 없이 들어가자마자 바로 직화 파인애플 피자와 콜라 한 병으로 주문 끝, 깔끔한 주문만큼 피자도 깔끔하죠. 파인애플의 상큼함과 직화불고기 그리고 페퍼로니의 조화가 좋습니다. 피자스쿨의 도우는 얇은 편이라 피자 끄트머리도 퍽퍽함 없이 바삭한 편이라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베스트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가격은 13,900원.
치킨스틱&윙
피자스쿨에서 처음 주문해 본 치킨스틱&윙입니다. 맛없을 수 없는 메뉴죠. 거기에다가 매장에서 조리하자마자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손가락을 조심하셔야 합니다. 많이 뜨거워요. 하지만 그래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치킨스틱&윙인데요. 이전에 먹었던 치킨텐더보다 저는 치킨스틱&윙이 훨씬 맛있네요. 역시 닭은 다리와 날개가 최고.
치킨스틱&윙의 가격은 6,900원.
멕시칸바이트피자
또 다른 탐방원이 선택한 피자 메뉴는 역시 지난달에 먹었던 것과 같은 메뉴인 멕시칸 바이트피자입니다. 피자 도우가 얇아서 도우 끄트머리의 퍽퍽함이 적은 편인 피자스쿨이지만 그래도 그 끄트머리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면 좋은 거죠. 피자스쿨의 바이트피자 시리즈는 피자 도우를 동그랗게 말아서 그 안에 치즈를 가득 넣고 먹기 좋게 잘라 놓은 스타일이랍니다. 거기에 멕시칸 스타일로 매운맛을 더한 괜찮은 피자랍니다. 고구마무스와 매콤함 바비큐 치킨 그리고 함께 나오는 갈릭디핑소스까지, 그런데 전 갈릭디핑소스는 굳이 없어도 괜찮은 거 같아요. 피자 자체의 맛이 강해서 피자만으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피자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