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는 인사동곱돌쌍화차였고 지금은 카페 · 인사로 가게명이 바뀌었지만 아직 카카오맵에서 검색은 인사동곱돌쌍화차로 해야 검색이 되는 카페 · 인사에서 오미자 에이드 먹은 이야기를 해 볼까 합니다.
카페 · 인사(구 인사동곱돌쌍화차)
카페·인사(구 인사동곱돌쌍화차)
방문일: 2024년 09월 15일
위치: 경기 화성시 봉담읍 상봉길 83 (우) 18303
카페 · 인사는 주변에 제가 세차를 하는 러스터워시가 있어서 세차를 맡기고 세차하는 동안 시간을 보내러 매번 들르는 곳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오미자 에이드도 지난 9월 15일에 다녀온 거랍니다. 그동안 블로그에 소개는 안 했지만 여러 번 방문해서 다양한 음료를 마셨는데 다 소개를 안 했네요.
오미자 에이드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카페 · 인사의 음료는 오미자 에이드입니다. 이전에 한 번 소개한 적이 있는 메뉴인데요. 이때가 9월이라 제법 더울 때였기 때문에 시원한 음료를 먹고 싶었고 카페 · 인사 굳이 시원한 걸 먹기 위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는 건 아닌 거 같아서 시킨 오미자 에이드인데요. 이거 맛있습니다.
아~ 그리고 카페 · 인사에서는 음료를 주문하면 주문한 음료가 나오기 전에 웰컴티로 캐모마일 차가 나오고 주문한 음료가 나올 때는 가래떡 구이와 꿀, 그리고 누룽지가 나오는데요. 이 누룽지는 혼자 가면 나올 때도 있고 안 나올 때도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아무튼 기본으로 나오는 캐모마일과 가래떡 구이만으로도 그 푸짐함에 만족스러운 곳이랍니다.
그리고 오미자 에이드는 오미자의 오묘한 맛과 시원함 그리고 탄산의 개운함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매력 뿜뿜 하는 음료인데요. 색이 이뻐서 보는 맛도 있고 먹는 맛도 좋은 오미자 에이드, 요즘 같이 날이 추운 날은 좀 그런가요? 하지만 이 시원함은 또 추운 날 먹는 것, 저는 괜찮던데 겨울에 아아 마시듯이 시원한 오미자 에이드 괜찮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