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평일 점심을 가장 많이 다니는 곳이 국수나무 선유도역점이라는 건 지난 포스트에서 말씀드렸죠.
그런데 상호는 국수나무인데 면요리는 한 번도 소개한 적이 없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2가지 면요리를 소개하려고요.
첫 번째는 국치세트입니다.
국수나무의 기본 면요리인 생면국수 + 치즈돈가스 1 롤의 구성인데요.
저는 생면국수 하나만 먹으면 조금 부족한 감이 있어서 면요리의 경우 늘 세트를 주문합니다.
가격은 7,500원 생면국수 하나의 가격이 4,000원인데 가격으로만 보면 거의 생면국수 2개 먹는 가격이네요.
계산은 제가 하지 않아서 신경 안 쓰고 있었는데 가격을 찾아보니 흠...
그냥 생면국수만 먹으면 가성비가 훌륭한데 세트 메뉴는 조금 과한 느낌이 있긴 하네요. ^^;
두 번째 면요리는 고기국수와 새우튀김 세트입니다.
제 기억으로 고기국수는 작년 4월경에 나온 신메뉴였는데 벌써 1년이 다 되어 가네요.
출시 당시에는 세트메뉴 없이 단품으로 출시되었는데 처음 먹었을 때는 기대가 너무 컸는지 좋다는 느낌이 없었는데 이번에 다시 먹어보니 나쁘지 않네요.
하지만 제주도에서 먹어 본 고기국수랑 비교하면 흠...
역시 면요리는 세트와 함께, 세트 구성은 총 3종류가 있는데 저는 새우튀김으로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해서 가격은 8,000원!
서브메뉴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달라요.
이렇게 오늘은 직장인 점심 메뉴로 국수나무의 2가지 면요리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제가 평일 점심으로 가장 많이 가는 곳이기도 하고 국수나무가 너무너무너무 많은 메뉴를 가지고 있어서 한동안 꾸준히 포스팅할 것 같네요. ^^;
그럼 언제나 그렇듯! 늘 그렇듯!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고 여러분들의 공감은 저에게 많은 힘이 되고 댓글은 포스트 작성에 많은 도움이 된다는 것도 꼭 알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