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직장인 점심 메뉴는 낙지짬뽕입니다. 지난번 갔던 홍차이나가 아닌 새로운 중국 음식점인데요.
성남시 분당구 동양정자파라곤 지하에 위치하고 있는 중식당 아이닝입니다. 겉에서 보면 마치 패밀리 레스토랑의 느낌도 나네요.
내부도 꽤 고급스럽습니다. 하얀 식탁보까지 사용 중인데 이러면 매 손님마다 새로운 식탁보를 사용해야겠죠? 워낙 잘 튀는 음식들이라...
자리 착석하고 주문까지 마치자 직원분이 샐러드바를 서비스 중이니 이용하라고 알려주시더라고요. "응?" 샐러드바? 중국집에서?"라는 생각과 함께 반사적으로 자리에서 일어나서 샐러드바를 찾으러 이동했어요. 샐러드바가 그리 거창한 건 아닌데 애피타이저로 채소 샐러드 이용하고 식사 후 사과와 방울토마토로 디저트를 하면 딱 좋을 것 같네요. 중식 요릿집에서 이런 서비스를 한다는 것만으로도 저한테는 좋은 인상을 준 것 같아요.
자~ 그럼 오늘의 직장인 점심 메뉴를 보여드려야죠. 바로 낙지 짬뽕입니다. 가격은 9,000원으로 직장인 점심 메뉴 치고는 비싼 가격대죠.
낙지가 통으로 들어 있지는 않지만 그래서인지 다른 곳의 낙지짬뽕에 비해서는 조금 저렴한 편이네요. 국물은 정말 진하고 매운 짬뽕다운 국물이에요.
얼큰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진한 국물의 짬뽕으로 혹시 주말에 과음하신 분이 계시다면 해장하기에도 딱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점심에 얼큰하게 짬뽕 드실 분 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