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에서 처음 소개하는 곳입니다. 맛찬들왕소금구이 집인데요. 여기는 저녁에 술 먹으러 두 번 방문했던 곳인데 고기도 좋고 맛도 있고 직원들도 친절하더라고요. 가격이 조금 비싼 거 같지만 중간중간 찌개나 감자탕이 서비스로 나오고 만족도가 높은 곳이었는데 점심 메뉴가 있어서 큰 기대는 안 하고 한번 가봤거든요.
맛찬들왕소금구이 정자점입니다.
방문일: 2019년 5월 16일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331번길 3-6
2층도 있는데 2층은 한 번도 못 가봤네요. 저녁에도 사람이 많지만, 점심에도 생각보다 많은 사람이 식사를 하러 오셨더라고요. 우리가 주문한 점심 메뉴는 한돈 제육볶음 2인분과 한돈 김치찌개 1인분!
주문한 음식이 이렇게 나옵니다. 와우~ 이건 한정식 분위기 나지 않나요? 돌솥밥에 제육볶음과 김치찌개 그리고 반찬으로 구운 김과 잡채, 꽁치조림과 서민 소시지가 아닌 서민 햄 전이랑 쌈 채소 등 생각보다 많은 반찬은 기대 이상이었어요.
한돈 제육볶음은 2인분 이상만 주문이 가능하고 1인분 가격은 10,000원인데요. 조금 비싼 느낌이 있긴 하지만 이 정도 반찬에 김치찌개가 포함이더라고요. 김치찌개 포함인 줄 알았으면 그냥 한돈 제육볶음을 3인분 시켰을 텐데 메뉴판에 적혀 있지 않아서 몰랐어요. ^^;
맛있게 먹은 잡채입니다.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잡채에 고기도 들어 있고 맛도 괜찮았어요. 만족!!!
오랜만에 먹어 본 꽁치 통조림도 맛났고 햄 전도 맛있게 냠냠
따로 주문하면 7,500원인 맛찬들왕소금구이 집의 한돈 김치찌개, 이 김치찌개가 한돈 제육볶음을 시키면 포함이더라고요. 훌륭합니다.
게다가 밥도 흰 쌀밥인데 무려 가마솥 밥이 나옵니다. 고슬고슬 지어진 흰 쌀밥을 그릇에 다 덜어 내고 테이블에 준비된 뜨거운 물을 부어서 뚜껑을 닫아두고 먼저 밥을 먹은 후에 뚜껑을 열어 보면 맛있는 누룽지까지 먹을 수 있는 거 다들 아시죠? ^^
같이 식사한 한 분은 정자동 와서 먹은 점심 중에 가장 만족스러웠다고 하시더라고요. 저는 고깃집에서 점심 메뉴는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이건 '저녁 장사를 위한 서비스의 개념인가?'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아주 만족스러운 점심 메뉴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