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 때문에 코스메틱 리뷰를 또 하게 됐네요.
사랑합니다. LUSH ^o^
아무튼 그렇게 해서 이번에 개봉기를 진행하게 될 제품은 저는 처음 알았지만, 아내를 포함한 주변 여자분들과 일부 남자분도 알고 있는 유명한 숯 비누 러쉬의 콜페이스랍니다.
친환경을 강조하는 브랜드답게 배송 상자는 재생지,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완충재로 포장한 상자가 도착했네요.
씩씩이를 보내서 꺼내오도록 하겠습니다.
씩씩이 투입~
씩씩이가 완충재 속을 해 집어서 제품을 꺼내왔는데
앗!
콜페이스만 온 게 아니네요.
아쿠아 마리나(프레쉬 클렌저)도 왔어요.
러쉬 마케팅팀 후하네요. ^^;
제가 잘 모르는 제품이라 사이트를 통해 알아본 콜페이스의 특징에 대해 적어보자면 각질 관리에 도움을 주는 숯가루가 듬뿍 그리고 깨끗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로즈우드 오일이 들었다고 해요.
그리고 콜페이스는 두 가지 모양(사각형과 조개 모양)이라고 하는데 제가 받은 콜페이스는 사각형인 거 같네요.
역시 예상대로 네모반듯한 사각형 모양의 콜페이스네요.
약간 진득한 느낌을 주는 숯 비누 콜페이스.
저는 현재 도브를 사용하는데 콜페이스와 비교해서 비전문가다운 주관적인 느낌의 사용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쩌다 보니 러쉬를 통해 코스메틱 관련 포스팅을 하고는 있지만 저는 이쪽을 잘 모르거든요.
그래도 잘 모르는 사람의 느낌을 아는 것도 재미있을 거 같지 않나요? ^^;
덤으로 받은 아쿠아 마리나는 이렇게 생겼는데 요것도 사용해 보고 콜페이스 사용기 발행할 때 간단하게라도 느낌에 대해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해 보겠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
<해당 제품은 LUSH로부터 제공받았으며 어떤 간섭도 없이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