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도 새로운 곳에 도전했습니다.
생선구이 백반과 장어탕을 주문했는데요. 제가 장어구이는 정말 좋아하는데 장어탕은 어제 처음 먹어봤네요.
- 유명숯불민물장어
- 방문일: 2020년 01월 09일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92 지파크프라자 203호 (우) 13558
검색해 봤는데 분당 정자역 맛집으로 입소문 난 곳이라고 하네요.
메뉴는 꽤 많은 듯하지만, 자세히 보면 종류가 많은 건 아닙니다. 저는 어제 생선구이 백반 2, 장어탕 1을 주문했는데 점심시간에는 장어탕 9,000원 생선구이 백반을 7,000원에 판매합니다.
반찬들이 준비되었습니다.
대체로 깔끔하고 맛도 나쁘진 않았는데 김치전은 완전히 식은 상태로 나오더라고요. 흠~
생선구이는 이렇게 나왔는데 생선구이는 잘 구워졌고 나쁘지 않았어요.
그리고 누들누들이 님 같은 경우 백반집에서 제공 여부에 따라 평가가 결정될 정도로 중요한 달걀 프라이도 나왔습니다.
누들누들이 님은 이 집도 그냥 합격인가요? ^^
마지막으로 처음 접하는 음식에 실패할까 싶어 하나만 주문해 본 장어탕이 나왔습니다.
장어탕은 음~ 그냥 추어탕이랑 비슷한데 저는 장어는 그냥 구이로 먹을래요. 추어탕과 딱히 다른 것도 모르겠고 장어살을 집어 먹어봤는데 구이가 훨씬 맛있더라고요. ^^
나름 저렴한 점심 가격과 반찬은 나쁘지 않은 메뉴였어요. 그런데 저는 유명숯불민물장어에 점심을 먹으러 다시 갈 일은 없을 거 같아요. 김치전이나 달걀 프라이가 식은 채로 제공되는 거랑 생선구이 백반을 시켰는데 국이나 찌개류가 전혀 없다는 게 제 기준에서는 별로더라고요.
정자역 맛집이라고 입소문 났다는 글은 점심 메뉴가 아닌 저녁 메뉴 그러니까 장어구이에 대한 입소문인 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