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힘든 월요일 잘 보내셨나요? 한 주의 시작이자 한 주 중 가장 힘든 월요일이 지났으니 오늘은 조금 수월한 하루가 되기 바라며 2021년 1월 26일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시작합니다.
타마다이닝라운지
방문일: 2021년 01월 25일
위치: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31길 12 태평양물산 빌딩 별관 지하 1층 (우) 08380
저는 이틀 연속으로 타마 다이닝 라운지에 방문해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타마 다이닝 라운지 내에 여러 식당이 있다 보니 여럿이 함께 가도 각자 먹을 걸 골라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자주 가제 되는 거 같아요. 저는 어제 타마 다이닝 라운지 내 소공동이라는 식당을 갔는데요. 작년에 여러 번 소개해 드렸던 곳이에요. 점심에 삼겹살을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삼겹살을 먹기 위해 통 삼겹 오븐구이 정식을 주문했답니다.
가게에 크게 9,500원에서 8,500원으로 할인한다고 적혀 있는데 이 할인은 언제부터 시작했던 걸까요? 작년 발행한 글을 찾아보니 작년에도 저는 8,500원에 먹었던 메뉴인데 말이죠. o(* ̄▽ ̄*)ブ
뭐 어쨌든 8,500원을 결제하고 받아온 소공동의 통 삼겹 오븐구이 정식입니다. 깔끔한 구성으로 느낌이 나쁘지 않죠? 일단 점심에 다 구워진 삼겹살을 먹을 수 있다는 걸로 이미 기대치는 UP!
여기 바삭하게 구워진 삼겹살 보세요. 그 옆에는 김치, 콩나물, 저 나물이 뭔지 모르겠는데 삼겹살 구울 때 함께 구워서 이렇게 제공되는데 삼겹살과 같이 먹으면 식감도 좋고 맛도 좋답니다.
뚝배기가 살아 숨 쉬면서 된장찌개를 데워주고 있네요. 뚝배기 움직이는 게 숨 쉴 때 움직이는 제 배를 보는 거 같네요. 귀엽지 않나요? ლ(╹◡╹ლ)
기본 반찬으로 배추김치와 마카로니 샐러드도 나오고요.
쌈장도 있어요. 이 쌈장도 저는 맛있어요. 쌈 채소가 있으면 이 쌈장도 더 많이 먹을 거 같은데 쌈 채소가 없다 보니 쌈장은 거의 안 먹는 편이지만요. 여기에 쌈 채소까지 바라면 너무 욕심일까요? 많이는 아니라도 깻잎이나 상추 몇 장 정도는 있으면 좋을 거 같아요. (*/ω\*)
쌈 채소가 없어서 저는 밥 한 숟가락 먹고 삼겹살을 이렇게 볶은 김치와 나물, 콩나물과 함께 집어먹고 된장찌개 한 숟갈로 마무리하는 방식으로 먹는데 이렇게 먹으면 밥 한 공기가 게 눈 감추듯 사라진답니다.
점심에 간단하게 삼겹살을 먹을 수 있다는 점. 8,500원 가격 생각하면 만족도 높은 점심 메뉴라고 생각해요. 단지 아쉬운 점이라면 쌈 채소가 없다는 게 제가 생각하는 유일한 아쉬움이네요.
그럼 오늘은 어제보다 더 즐거운 하루가 되기 바라며 오늘의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은 여기서 끝~